방송

Home >  연예  >  방송
‘사랑의 콜센타’ 80년대로 돌아간 TOP6-하이틴6, 가열찬 정면승부

기사입력 [2020-11-05 12:44]

사랑의 콜센타박남정이 TOP6 멤버 중 한 명을 과거 의외의 장소에서 봤다고 폭로하면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9.jpg


5방송될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31회에서는 TOP6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와 하이틴6 최성수-이상우-정수라-박미경-박남정-김승진이 ‘80년대 하이틴 스타 특집으로 맞대결에 나서며 그때 그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1105_사랑의콜센타_박남정 폭로.jpg1105_사랑의콜센타_박남정 폭로.jpg


이번 ‘80년대 하이틴 스타 특집에는 실제 80년대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하이틴 스타 최성수-이상우-정수라-박미경-박남정-김승진이 하이틴6’로 전격 출격을 알렸던 상황. 이에 맞선 TOP680년대 각종 아이템을 장착, 개성을 한껏 살린 청청 패션을 완벽 소화하며 만반의 준비를 다졌다. 특히 TOP6와 하이틴6 모두 80년대 명곡들을 대결 선곡을 정하며 각별한 의미를 더했다.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무엇보다 박남정이 의외의 장소에서 TOP6 멤버 중 1명을 봤다며 역대급 폭로를 터트려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과거 TOP6 중 한 멤버를 만난 적이 있다며 뜻밖의 장소에서 마주쳤던 인연을 털어놓은 것. 이에 박남정에게 지목된 TOP6 멤버는 기억이 난다면서 박남정과 만났던 일화를 인정해 놀라움을 안겼다. 박남정이 다른 부분은 이야기하지 않겠다며 함구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증폭시킨 가운데, 과연 박남정과 의외의 장소에서 만난 TOP6 멤버는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15.jpg


특히 ‘80년대 하이틴 스타 특집에서는 엎치락뒤치락하는 대결 속 현재의 승패를 180도 뒤바꿀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인 유닛 대결로 치열한 불꽃이 붙으면서 이목이 집중됐다.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TOP6와 하이틴6 모두 필사의 유닛을 결성시키며 불타는 승부욕을 발휘했다.

 

더욱이 TOP6는 지난 복고특집당시 화제를 모았던 TOP6표 소방차, 일명 트방차를 비장의 카드로 꺼내놔 하이틴6를 긴장하게 만들었다.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가 트방차’ 2기를 전격 결성, 각 잡힌 댄스는 물론 트방차 1기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아크로바틱 묘기까지 펼치며 무대를 주름잡았던 터. XX민이 80년대 명곡에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더해진,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은 트방차 무대를 어떻게 선보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TOP6‘80년대 하이틴 스타 특집을 맞아 80년대부터 지금까지 누구나 아는, 대한민국 대표 명곡들로 꾸며진 메들리 무대를 선보여 그때 그 시절 향수를 가득 불러 모았다. 80년대 과거로의 초대를 통해 설렘을 고조시킨 TOP680년대 명곡 메들리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31회는 5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TV CHOSUN)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