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경우의 수’ 신예은 주위 맴도는 옹성우, 심장 흔드는 다정 모먼트

기사입력 [2020-10-22 11:05]

경우의 수옹성우가 짝사랑을 시작한다.

 

경우의 수02.JPG

 

JTBC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연출 최성범, 극본 조승희) 측은 22, 달라진 눈빛으로 경우연(신예은 분)을 바라보는 이수(옹성우 분)의 모습을 포착했다. 오직 경우연에게만 허락된 이수의 다정 모먼트가 설렘을 유발한다.

  

지난 방송에서 이수는 경우연을 향한 사랑을 깨달았다. 뒤늦게 알아챈 마음인 만큼, 망설이지 않고 고백하려던 그는 경우연을 만나러 가던 중 교통사고가 났다. 같은 시각, 경우연도 온준수(김동준 분)를 뒤로하고 이수가 있을 남산으로 향했지만 두 사람의 타이밍은 엇갈리고 말았다. 이수에게 상처받은 경우연은 결국 자신을 기다려준 온준수에게 안겼고, 이수는 멀리서 두 사람을 지켜보며 아파했다.

 

경우의 수01.jpg


이수와 경우연의 뒤바뀐 관계가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이수의 달라진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제야 사랑을 깨달았지만, 다른 사람에게 마음을 연 경우연을 바라볼 수밖에 없는 이수. 아련한 눈빛과 더불어 달라진 스타일도 눈길을 끈다. 경우연이 싫어하던 귀걸이도, 헤어스타일도 모두 바꾼 그의 변화가 설렘을 불러일으킨다.

 

경우의 수03.jpg


여전히 이수는 경우연의 곁을 맴돈다. 다친 뒤꿈치를 직접 치료해주는 세심한 모습부터 큰 소리에 고통스러워하는 경우연을 지켜주는 다정한 면모까지, 이전과 다를 바 없는 행동이지만 확연히 달라진 그의 마음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질인다. 그러나 경우연은 이수가 자신을 좋아한다는 걸 눈치채지 못한 채, 평소와 조금 다른 그의 눈빛을 마주한다. 이미 엇갈린 두 사람의 마음이 다시 만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 7회는 23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JTBC스튜디오)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