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환불원정대 ‘만옥-천옥-은비-실비’, 강렬한 흑백 실루엣 스포

기사입력 [2020-10-20 13:06]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의 첫 화보가 ‘W 코리아11월 호를 통해 공개된다. 신박기획은 놀면 뭐하니?’ 공식 SNS를 통해 환불원정대의 첫 화보 소식과 함께 흑백의 강렬한 화보 실루엣이 담긴 이미지를 스포해 팬들의 기대를 끌어올렸다.

 

신박기획_환불원정대 X W 코리아 11월 호 첫 화보 공개 (1).jpg


신박기획과 놀면 뭐하니?’ (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작가 최혜정) 측은 “W 코리아와 협업으로 환불원정대의 첫 화보를 진행했다. 첫 화보와 뮤직비디오, 앨범 재킷까지 동시에 진행하는 ‘13피 프로젝트를 가동해 지미 유’(유재석)와 신박기획의 기획력을 제대로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모든 과정은 놀면 뭐하니?’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박기획_환불원정대 X W 코리아 11월 호 첫 화보 공개 (2).jpg


지난 17일 환불원정대는 ! 음악중심을 통해 데뷔곡 ‘DON’T TOUCH ME’의 첫 무대에 올랐다.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터치 불가카리스마로 무대를 찢고 집어삼키며 대한민국 걸그룹 역사를 다시 썼다.


놀면 뭐하니?’ 공식 유튜브, ‘! 음악중심네이버TV를 비롯해 온라인에 공개된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 첫 무대 영상과 미리 공개된 안무 영상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현재까지 총 누적 조회 수 1,000만을 돌파했다. 

 

게다가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 안무 커버 영상과 해외 리스너들의 리액션 영상들까지, 다양한 콘텐츠들이 쏟아지며 환불원정대의 최강 화제성을 입증해주고 있다. 

 

또한 환불원정대를 탄생시킨 신박기획은 팬들을 위한 선물로 환불원정대의 데뷔곡‘DON’T TOUCH ME’가 담긴 7인치 싱글 바이닐을 제작하기로 하고, 지난 17일부터 온라인 11번가 홈페이지를 통해 1주일간 기간 한정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기간 한정 예약 판매 종료 후에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랜덤 추첨을 통해 반품 없는 100% 환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인 가운데, 팬들은 환불원정대와 찰떡인 예측 불가 기획을 선보이는 신박기획에 대한 감탄을 쏟아내고 있다.


어디서도 보지 못한 신박한 기획으로 환불원정대와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하는 신박기획이 아직 공개되지 않은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 뮤직비디오와 첫 화보, 앨범 재킷까지, 앞으로 또 어떤 색다른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신박기획이 제작한 환불원정대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가져온 큰 변화에 지치고 힘든 국민들에게 작으나마 힘이 되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로, 음원 수익은 연말 기부처를 정해 전액 기부한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놀면 뭐하니?’)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