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더 많이 예뻐질게요` 확 바뀐 아홉 번째 시즌을 맞이한 `팔로우 미 9`

기사입력 [2018-03-27 12:50]

팔로우미9180327진.jpg

확 바뀐 '팔로우 미 9' 많이 기대해주세요~

 

27일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에 위치한 씨네큐브 광화문에서 패션앤 ‘팔로우 미 9’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김남희 아나운서와 배우 전혜빈, 장희진, 손수현, 이수민, 가수 리지가 참석했다.

 

아홉 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팔로우 미 9’는 새로운 포맷과 강력한 멤버들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타들의 새로운 뷰티팁은 물론, MC군단이 직접 현장으로 잇템을 찾기 위해 출동한다. 또한 저렴이부터 고렴이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가격대의 아이템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진다.

 
‘팔로우 미 9’는 ‘팔로우 미 TV’와 ‘Pick & Pick’ 두 개의 코너로 진행된다. ‘팔로우 미 TV’는 가장 주목 받는 트렌드를 팔로우 할 수 있는 시간이다. 스타일 토크부터 최근 뷰티 이슈는 물론, 핫 한 그녀들의 리얼 일상을 생중계 해 초밀착 뷰티 팁을 전한다.
 
‘Pick & Pick’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코너로, 여섯 MC가 똑똑한 뷰티 소비를 위해 직접 나선다는 콘셉트다. MC들은 매주 주어지는 쇼핑 미션에 따른 팀 대결을 펼치고, 시청자의 퍼스널 쇼핑 메이트가 되어 똑똑한 쇼핑 리스트를 설계할 계획이다.
 
‘팔로우 미 9’를 시즌 1부터 9까지 이끌고 있는 김현아 PD는 “자기만의 색이 분명한 여섯 명의 MC들이 그 고유의 색만큼이나 뚜렷하고 다채로운 정보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며 “MC들 모두 스태프들이 지칠 정도로 열심히 하고 있고, 방송에 이 부분이 고스란히 녹아 들었다. 첫 녹화 때부터 마치 하나의 시즌을 진행해온 것 같은 케미스트리 또한 이번 시즌의 기대를 높이는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장희진과 전혜빈, 손수현, 김남희, 리지, 이수민이 함께 하는 ‘팔로우 미 9’은 27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9시 티캐스트 패션앤에서 방송된다. (김진환 기자/news@isportskorea.com)
 

김남희아나운서180327진02.jpg

김남희 아나운서 '블링블링 봄처녀'

아나운서 출신 김남희는 2014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IQ 156의 멘사 회원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175cm의 늘씬한 키에 의류학을 전공한 김남희는 뷰티뿐 아니라 패션에 관한 다양한 팁도 소개할 예정이다. 

 

리지180327진03.jpg

리지 '깜찍함이 살아있네~'

리지는 2010년 걸그룹 애프터스쿨로 데뷔해 통통 튀는 매력으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그는 패션앤 ‘화장대를 부탁해 시즌3’에서 도화살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동영상 조회수 300만 건을 기록하는 등 뷰티돌로서의 매력을 한껏 뽐낸 바 있다.

리지는 현재 메이크업을 전문적으로 배우고 있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어 그가 전해줄 뷰티팁에 남다른 눈길이 쏠린다. 

 

손수현180327진02.jpg

손수현 '오묘한 매력의 소유자'

배우 손수현은 과거 일본 여배우 아오이 유우와 닮은꼴로 유명세를 탔다. 특히 청순한 매력으로 각종 CF와 뮤직비디오에서 많은 활약을 보여줬다.

손수현은 최근 청순한 이미지에서 180도 변신한 모습으로 등장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그는 7년 기른 머리를 숏컷으로 자르며 배우로서 확실한 입지도 다졌다.

그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고정 뷰티 프로그램에서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수민180327진03.jpg

이수민 '막내의 귀여움을 담당했어요~'

'팔로우미9' 막내 이수민은 2014년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를 통해 이름을 알린 아역배우다.

당시 14세로 ‘최연소 하니’로 유명세를 탄 이수민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보여주며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의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이후에도 여러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 실력으로 눈도장을 찍었고 최근에는 깜짝 놀랄만한 노래 실력을 공개, 숨겨진 매력을 끝없이 발산하는 중이다.

2001년생으로 올해 ‘낭랑 18세’인 이수민은 이번 ‘팔로우미9’의 막내 MC로 또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장희진180327진02.jpg

장희진 '아름다운 봄처녀'

장희진은 지난해 ‘당신은 너무합니다’ ‘내성적인 보스’ 등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일상을 공개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친근한 모습으로 시청자에게 다가가기도 했다.

장희진은 ‘팔로우미9’에서 맏언니로 30대 뷰티 노하우를 아낌없이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전하기도 했다.

필라테스가 취미라는 장희진은 뛰어난 미모뿐만 아니라 완벽한 몸매까지 가지고 있다.

패션 잡지 모델로 데뷔한 만큼 자신만의 몸매 관리와 패션 팁을 가지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전혜빈180327진01.jpg

전혜빈 '나이를 잊은 깜찍함'

전혜빈은 대한민국 대표 패셔니스타이자 연예계 뷰티 아이콘이다. 특히 투명하고 잡티 하나 없는 피부미인으로 ‘전혜빈 피부’라는 키워드를 탄생시킬 정도.

또한 데뷔 후부터 지금까지 쉴 틈 없는 작품 활동 중에도 완벽한 자기 관리를 보여주며 대한민국 대표 뷰티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전혜빈은 SNS의 수많은 팔로워들이 궁금해하는 피부 관리 노하우를 모두 공개함은 물론, 새롭게 업데이트된 뷰티 꿀팁들 또한 '팔로우미9'에서 빠짐없이 공개한다. 

 

팔로우미9180327진01.jpg

'팔로우 미 9' 파이팅!

 

팔로우미9180327진02.jpg

전혜빈-리지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며'

 

팔로우미9180327진03.jpg

팔로우미9180327진04.jpg

'우리처럼 더 예뻐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