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ome >  연예  >  영화
`그녀의 비밀정원` 예지원, 파격적인 변신 스틸

기사입력 [2020-03-05 14:11]

예지원의 색다른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영화 `그녀의 비밀정원`이 스틸 6종을 공개했다.

 

Invite master6.jpg

 

Invite master4.jpg

 

Invite master3.jpg

 

Invite master1.jpg

 

Invite master2.jpg

 

Invite master5.jpg

  

한 여자를 동시에 사랑한 형제의 위태로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그녀의 비밀정원이 스틸 6종을 전격 공개했다. 극을 이끌어가는 인물인 장현재(예지원), 한장서(최우제), 한충서(이지후)의 감정선이 돋보이는 보도스틸은 작품의 기대감을 높인다.

 

공개된 스틸은 한 때 결혼을 약속했던 한장서장현재의 모습부터 형제 사이에 위치한 장현재의 모습이 공개돼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 전개를 예고한다. 말도 없이 자취를 감춘 장현재가 수년이 지난 후 한장서와 마주해 긴장감이 담긴 스틸과는 달리 웨딩드레스를 입고 환하게 웃는 장현재의 모습도 공개되면서 궁금증을 자아낸다.

 

17년 전, 한장서장현재는 서로 결혼을 약속한 사이였지만, 한장서의 동생 한충서를 만난 이후로 둘의 사이는 틀어지게 된다. ‘장현재한충서를 택했으나 의문사를 당하게 되고 이후 그녀의 행방은 묘연하다. 사랑하는 여인과 동생을 떠나보낸 한장서는 매일 밤 악몽을 꾸며 하루하루를 버티면서 살아가던 중, ‘장현재로부터 한 통의 연락을 받게 되고 그녀가 말도 없이 사라진 이유와 숨기고 싶었던 진실을 마주하게 되면서 예상치 못한 전개가 펼쳐진다.

 

예지원은 형제가 사랑한 매력적인 여인 장현재역을 맡아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극중 장현재는 형 한장서와 결혼을 약속한 사이지만 그의 동생 한충서에게 마음을 빼앗기고 만다. 스틸은 형제 사이에서 갈등하는 장현재의 모습이 담겨 세 인물의 대립을 예고하면서 영화의 기대감을 높인다.

 

p.jpg

    

그녀의 비밀정원은 오는 4월 개봉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조이앤시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