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ome >  연예  >  영화
김소은-성훈 `사랑하고 있습니까`, 설레는 로맨스 포스터

기사입력 [2020-03-05 11:27]

배우 김소은, 성훈 주연의 올 봄 가장 설레는 판타지 로맨스 사랑하고 있습니까가 메인 포스터와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3.jpg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마법처럼 뒤바뀌기 시작한 너무 다른' 두 청춘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2.jpg

 

1.jpg

 

4.jpg

 

5.jpg

 

6.jpg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따사로운 햇살이 감도는 주방을 배경으로, 일상에서 시작된 두 남녀의 간질간질한 로맨스를 엿볼 수 있다. 포근하면서 로맨틱한 분위기와 함께 벤치에 앉아 있는 소정’(김소은)의 표정은 수줍음과 설렘이 공존하는 감정을 드러내고 있다. 여기에 소정뒤에 서 있는 승재’(성훈)의 달달한 눈빛은 예비 관객들의 설렘 세포를 자극한다. 사랑을 시작하는 남녀의 수줍은 공기가 담겨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우리가 사랑에 빠질 일이 생길까요?’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앞으로 전개될 <사랑하고 있습니까>의 러브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은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와 판타지 적인 로맨스를 짐작케 하며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늦은 밤, 정체 모를 할머니와 마주한 소정의 모습은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조성, 긴장감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 어딘가 미심쩍은 눈빛으로 책을 펼쳐보는 소정을 담은 스틸은 과연 책에 어떤 해답이 적혀 있을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poster.jpg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오는 3월 개봉 예정.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블루필름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