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만찢남` 김민규, 풋풋한 스무 살의 화보

기사입력 [2020-06-24 10:17]

만찢남의 정석 비주얼을 가진 김민규의 화보가 공개됐다.

 

코스모7월호_김민규3.jpg

 

최근 웹툰 원작 드라마 만찢남녀로 활동 시작을 알린 김민규가 싱그럽고도 풋풋한 매력을 담은 화보 촬영에 임했다. 극 중에서 그는 10년전 순정만화 속에서 현실로 튀어나온 진짜 만찢남 천남욱역을 맡았다. “천남욱과 실제 제 성격에 비슷한 부분이 있어 연기로 더 잘 표현할 수 있겠단 생각을 했어요. 제가 윙크하는 습관이 있는데, 남욱도 그렇더라고요. 전반적으로 밝은 성격을 가진 것도 비슷해요. 평소 말투까지 인물에게 동화되려 노력했어요

 

코스모7월호_김민규2.jpg

 

올해로 20살이 된 김민규는 “10대 때는 20살이 되면, 10시 이후에 PC방 가서 간식 잔뜩 쌓아 놓고 밤새 노는 거랑 운전면허를 따서 즉흥 여행을 떠나고 싶었어요. 그런데 아직 둘 다 하지 못했어요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실제로 순정만화 주인공처럼 잘생긴 외모를 가진데다, 학창시절 모범생이었던 걸로 유명한 김민규는 그런 이미지가 저에게 좋은 내비게이션 역할을 주는 것 같아요. 안좋은 것에 유혹당하지 않게끔 책임감을 부여해주기도 해요. 그동안 제가 살았던 모습 그대로를 좋아해주셔서 좋아요라며 모범적인 답을 내놓기도 했다.

 

코스모7월호_김민규1.jpg

 

배우로서, 연예인으로서 롤모델로 배우 김남길과 이승기를 꼽으며 작품에 따라 다른 느낌을 보여주는 김남길 선배님처럼 연기를 잘 하고 싶고, 이승기 선배님처럼 노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으로 뛰어난 국민 남동생같은 친근한 사람이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또한 드라마 외에도 예능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김민규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만찢남녀은 오는 25()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채널에서 첫 방송되며, MBC드라마넷에서는 717()부터 방영된다.

    

김민규의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7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코스모폴리탄)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