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반박불가 대세 임영웅, “노린 것은 아닌데” 라며 겸손함

기사입력 [2020-06-19 10:23]

올해 최고의 대세로 떠오른 미스터 트롯진 가수 임영웅의 단독 화보가 공개됐다.

 

코스모7월호_임영웅 화보2.jpg

 

요즘 채널을 돌리기만 하면 TV에 등장하는 임영웅은 그 어느 때보다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중. 그는 스케줄이 많아도 화보는 그 와중에 재미있고 신기한 촬영이라 즐기고 있어요. 지금이야 이런 촬영을 하지, 나중에도 할 수 있다는 보장은 없잖아요. 광고나 화보 촬영은 재미있어요. 늘 이런 스케줄이었으면 할 정도로요라며 현재 상황을 즐기고 있음을 표현했다.


코스모7월호_임영웅 화보1.jpg

 

사람들이 트로트에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는 것에 대해 그는 트로트는 솔직하면서도 가사 전달이 가장 빠른 장르라고 생각해요.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고, 진솔한 게 트로트의 매력이라 생각해요라고 말하며 스스로의 인기 요인에 대해서도 자칫 부담스러운 스타일이었다면 진작에 떨어졌을지 몰라요. 다행히 미스터 트롯의 시청자들과 잘 맞아 떨어져서 제가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노린 것은 아닌데 어떻게 이렇게 됐네요라며 겸손함을 표현했다.

 

코스모7월호_임영웅 화보3.jpg

 

미스터 트롯 우승으로 실력이 입증됐지만 임영웅은 거기서 만족하고 끝내면 안될 것 같아요. 더 많은 분들께 저 친구는 노래 잘하는 가수다라고 인정받는 그날까지 더 열심히 해야죠라고 말했다.

 

한편 코로나 19’로 미스터 트롯 콘서트가 연기된 것에 대해 지난 경연 때보다 발전된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다들 열심히 하고 있어요. 그때의 마음으로 돌아가 더 열심히 연습하고 있어요라며 특히 이번 무대에서는 울지 않기 위해 열심히 연습하고 있어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임영웅 등 미스터 트롯 출연진들이 함께 하는 전국 투어 콘서트인 내일은 미스터 트롯의 전체 투어 일정아 코로나19로 인해 연기 됐으며,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코스모폴리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