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비밀의 남자` 강은탁-엄현경-이채영 16인, 강렬 비주얼 단체 포스터

기사입력 [2020-09-04 16:06]

`비밀의 남자` 강은탁-엄현경-이채영 16인, 강렬 비주얼 단체 포스터

‘비밀의 남자’는 한자리에 모이기 어려운 주요 출연자 16인이 함께한 단체 포스터를 공개하며 작품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7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극본 이정대 연출 신창석)는 사고로 일곱 살의 지능을 갖게 된 한 남자가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위해 질주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이다. 그를 둘러싼 두 여자의 사랑과 욕망, 인물들의 파란만장한 삶을 통해 색다른 일일극의 지표를 제시할 예정이다.

`비밀의 남자` 측은 4일 첫 방송을 사흘 앞두고 최고의 연기 시너지를 뽐내는 `비밀 군단`의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비밀의 남자` 단체 포스터에는 강은탁, 엄현경, 이채영, 이시강 등 남녀 주인공 네 명과 최재성, 양미경, 이일화, 김희정 등 화려한 연기 군단까지 한자리에 모인 것만으로도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주요 출연자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블랙&그레이` 계열의 의상을 단체복처럼 맞춰 입고 저마다 비밀을 품은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16명 대부분 표정에 어두운 그림자를 드리운 데다 등장인물들의 모습을 산산이 부서진 유리 파편에 담으며 비극적인 운명을 암시했다. 단 한 명의 캐릭터도 단순하게 그리지 않겠다는 작가의 의지가 반영됐다.

`비밀의 남자`는 KBS 2TV를 통해 오는 7일 첫 방송부터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50분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셀트리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