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청춘기록’ 야무진 청춘 박소담, 동료 대하는 3人 3色

기사입력 [2020-09-01 12:32]

청춘기록야무진 청춘 박소담의 다이내믹한 직장생활이 포착됐다.

 

청춘기록 03.jpg

 

오는 9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연출 안길호, 극본 하명희) 측은 1,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안정하(박소담 분)와 온도 차 다른 직장 동료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기록을 그린다. 꿈꾸는 것조차 사치가 되어버린 이 시대의 청춘, 저마다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직진하는 이들의 뜨거운 기록이 설렘과 공감을 선사한다. 청춘의 얼굴을 현실적으로 풀어낼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을 비롯해 하희라, 신애라 등 설명이 필요 없는 연기 베테랑들의 만남은 기대감을 더한다.

 

청춘기록 01.jpg

 

청춘기록 04.jpg

 

청춘기록 02.jpg

 

사진 속 같은 공간, 서로 다른 분위기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안정하는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당찬 포부를 가지고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야무진 청춘. 아직은 어시스트지만, 타고난 센스와 뛰어난 솜씨로 손님들의 신뢰를 받는 샵 유망주다. 성실하고 실력도 좋은 안정하를 지켜보다 기회를 주는 원장(양소민 분). 그의 말에 함박웃음을 짓는 안정하와 덩달아 깜짝 놀란 샵 동기 최수빈(박세현 분)의 모습이 궁금증을 높인다. 

 

씩씩하게 자신의 길을 만들어가는 안정하에게 꽃길만 있는 것은 아니다. 안정하의 사소한 행동도 못마땅한 선배 디자이너 진주(조지승 분). 어김없이 안정하를 향해 불꽃 째림을 날리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할 말은 하는 소신 청춘 안정하의 반격도 만만치 않다. 물러섬 없는 팽팽한 신경전이 흥미를 유발한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은 오는 97() 9tvN에서 첫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