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청춘기록’ 신동미-박보검, 이 조합 흥미롭다

기사입력 [2020-08-31 10:21]

청춘기록신동미가 박보검의 열혈 매니저로 변신한다.

 

청춘기록 01.jpg

 

오는 9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연출 안길호, 극본 하명희) 측은 31, 사혜준(박보검 분)과 그의 열혈 매니저 이민재(신동미 분)의 모습을 포착해 흥미를 유발한다.

 

청춘기록 02.jpg

 

청춘기록 03.jpg

 

청춘기록 04.jpg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기록을 그린다. 꿈꾸는 것조차 사치가 되어버린 이 시대의 청춘, 저마다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직진하는 이들의 뜨거운 기록이 설렘과 공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청춘의 얼굴을 현실적으로 풀어낼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을 비롯해 하희라, 신애라 등 설명이 필요 없는 연기 베테랑들의 만남은 드라마 팬들을 설레게 한다.

 

배우의 꿈을 가지고 치열한 현실을 살아가는 모델 사혜준의 단짠성장기는 최고의 관전 포인트. 박보검은 배우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장하는 청춘 사혜준으로 분한다. 노련한 연기로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신동미가 사혜준을 스타로 만들기 위해 열정을 불태우는 초보 매니저 이민재역을 맡아 기대감을 더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사혜준의 성장을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함께할 이민재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의 인연은 시작부터 남다르다. 퇴사를 결심한 이민재 앞을 다급히 막아선 사혜준. 그의 깜짝 제안에 이민재는 몹시 당황한 표정이다. 평소 남의 일에 잘 나서지 않았던 이민재는 뜻하지 않게 사혜준 한정 오지랖을 발동, 그를 도와주며 인생의 큰 변화를 맞을 전망. 이민재가 매니저의 길을 선택한 계기는 무엇일지, 어떤 다이내믹한 미래가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직업만족도 200%’의 뿌듯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이민재의 모습도 흥미롭다. 남다른 를 가진 사혜준을 향한 확신에 찬 얼굴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혜준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그 누구보다 열심히 뛰어다닐 이민재. 그의 서포트 속에서 사혜준이 존재감 있는 배우로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혜준의 작은 행동에도 우쭈쭈모드를 가동하는 팔불출 매니저로 활약할 신동미와 박보검이 보여줄 케미스트리도 기대를 높인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는 오는 97() 9tvN에서 첫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tvN)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