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도도솔솔라라솔’ 이재욱, ‘시크하지만 따뜻한’ 선우준 완벽 변신

기사입력 [2020-07-30 11:24]

도도솔솔라라솔이재욱이 반전 있는 남자 선우준으로 여심 저격에 나선다.

 

01.jpg

 

오는 826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연출 김민경, 극본 오지영) 측은 30, 시크하지만 따뜻한 선우준에 완벽 몰입한 이재욱의 첫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도도솔솔라라솔은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 분)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이재욱 분)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다. 저마다의 상처와 비밀을 안고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가 달콤한 설렘과 함께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연기 변신을 예고한 고아라와 대세 배우 이재욱의 흥미로운 만남은 방송 전부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여기에 최고의 이혼을 공동 연출한 김민경 감독과 내 뒤에 테리우스’, ‘쇼핑왕 루이등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오지영 작가가 의기투합해 섬세하면서도 감각적인 로맨틱 코미디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02.jpg

 

탄탄한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이재욱은 반전 매력을 지닌 선우준캐릭터로 또 한 번 대체 불가 존재감을 입증한다. 기대 속에 공개된 사진에는 알바력 만렙극한 청춘 선우준의 다채로운 면면이 담겼다. 보기만 해도 설레는 청량한 분위기에 한없이 진지한 시크 모먼트까지 더해지며 못 하는 게 없는 만능남주의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03.jpg


이재욱이 연기하는 선우준은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섭렵하며 살아가는 자유 영혼. 언제나 타인과 거리를 두려는 무뚝뚝함은 그에게 더 다가가고 싶게 만들고, 세상사 관심 없어 보이는 무심한 표정은 더더욱 그에게 관심을 두게 한다. 꿈도, 희망도 없이 살아가던 그의 앞에 좌절을 모르는 저 세상 텐션의 구라라가 나타나면서 그에게도 커다란 변화가 생긴다. 달라도 너무 다른 구라라와 선우준의 다이내믹한 만남이 유쾌한 청춘 2악장을 완성한다.

 

한편, ‘도도솔솔라라솔은 오는 826() 930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몬스터유니온)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