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출사표’ 패션화보 뺨치는 나나 가족사진 포즈, 박성훈 당황

기사입력 [2020-07-28 10:46]

‘출사표’ 패션화보 뺨치는 나나 가족사진 포즈, 박성훈 당황

‘출사표’ 나나 가족의 시선강탈 포즈 때문에 박성훈이 당황한다.

KBS 2TV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극본 문희경 연출 황승기, 최연수)가 반환점을 돌았다. 1회부터 8회까지 신박한 캐릭터와 유쾌한 스토리, 핑크빛 설렘까지 모두 보여주며 시청자를 사로잡은 ‘출사표’가 남은 8회 동안 또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7월 28일 ‘출사표’ 제작진이 9회 본방송을 하루 앞두고, 명불허전 캐릭터를 뽐내고 있는 구세라(나나 분)의 가족, 그 가족 때문에 언제나 그렇듯 또 한 번 당황하고 마는 서공명(박성훈 분)의 모습을 공개해 흐뭇한 웃음을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은 내일(29일) 방송되는 ‘출사표’ 9회 한 장면을 포착한 것이다. 사진 속 구세라는 아빠 구영태(안길강 분), 엄마 김삼숙(장혜진 분)과 함께 검은색 차 앞에서 기가 막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마치 유명 패션지 화보 속 모델들의 모습에서 볼법한 포즈라 시선을 강탈한다. 두 손을 허리에 둔 채 몸을 굽힌 구세라, 뒤에 있는 자동차를 십분 활용한 김삼숙, 자연스러운 포즈 속 강렬한 눈빛을 쏘는 구영태까지. 그야말로 불나방 구세라의 가족답다.

그런가 하면 이를 본 서공명의 당황한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휴대전화 카메라로 구세라 가족의 모습을 담고 있던 서공명이 얼떨떨한 표정을 짓고 있는 것. 늘 정해진 룰만 따르는 서공명의 입장에서 구세라 가족의 유쾌한 텐션을 도저히 따라가기 힘든 것이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구세라와 서공명이 나란히 선 채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다. 카메라를 정면으로 바라보는 서공명과 달리 구세라는 서공명을 바라보고 있다. 서공명을 바라보는 눈빛을 통해 구세라의 마음속 서공명의 존재가 무엇인지 짐작할 수 있다. 동시에 그림처럼 잘 어울리는 구세라와 서공명의 케미스트리 역시 설렘을 유발한다.

앞서 구세라는 조맹덕(안내상 분)의 계략으로 얼떨결에 마원구의회 새 의장에 선출됐다. 구세라를 꼭두가시로 이용하려는 조맹덕의 마음을 알아챈 서공명은 자신이 직접 구세라의 수행비서가 되겠다고 자처했다. ‘출사표’가 반환점을 돈 가운데, 이토록 그림처럼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의 로맨스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 9회는 7월 29일 수요일 밤 9시 30분 방송.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KBS 2TV)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