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전혜빈, `따귀 맞고서 애써 의연한 모습으로~`

기사입력 [2019-01-16 15:39]

전혜빈이 병원 한복판에서 불꽃 따귀 세례를 맞는다. 따귀를 맞은 그녀는 바닥에 털썩 주저앉은 채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어 대체 그녀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왜그래 풍상씨_전혜빈 병원 한복판서 불꽃 따귀 세례(5).jpg


KBS 2TV 수목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는 16일 똑부러지는 셋째 정상(전혜빈 분)이 배수진(변정민 분)에게 따귀를 맞는 장면을 공개했다.

 

왜그래 풍상씨_전혜빈 병원 한복판서 불꽃 따귀 세례(2).jpg

 

왜그래 풍상씨_전혜빈 병원 한복판서 불꽃 따귀 세례(3).jpg

 

왜그래 풍상씨_전혜빈 병원 한복판서 불꽃 따귀 세례(4).jpg

    

지난주 첫 방송 이후 웃음과 감동을 안기며 ‘인생 가족 드라마’란 호평을 받은 ‘왜그래 풍상씨’가 화제성 조사에서도 높은 성적을 거뒀다. TV 화제성 분석 회사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TV 드라마 화제성 조사에 따르면 ‘왜그래 풍상씨’는 1월 둘째 주 TV 드라마 화제성 6위를 기록했다. 이는 KBS 드라마 중 가장 높은 성적이어서 더욱 의미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왜그래 풍상씨’의 주인공 유준상이 출연자 화제성 조사에서 7위에 오르는 쾌거를 달성하면서 방송 첫 주 만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음을 입증했다.

 

이 가운데 정상이 옥상에서 남몰래 눈물을 흘리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앞서 정상은 매사에 불같이 화를 내는 쌍둥이 동생 화상(이시영 분)과 달리 어떤 일에도 동요하지 않고 시크한 모습을 보인 바 있다. 이에 그녀가 눈물짓고 있는 이유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왜그래 풍상씨_전혜빈 병원 한복판서 불꽃 따귀 세례(1).jpg

 

특히 수진은 정상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꿀 인물로서 활약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이들의 관계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왜그래 풍상씨’는 오늘(16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초록뱀미디어)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