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박시후, ‘경찰서 의식주(衣食住)’현장!

기사입력 [2019-01-16 11:37]

이 남자의 달라진 일상, 박시후가 남다른 짬밥를 과시하는, 능구렁이 검사님의 경찰서 의식주현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02.jpg

 

박시후는 오는 20191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 CHOSUN 특별기획 바벨에서 직진만으로 목표를 이룰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자신의 속내를 감추는 방법을 터득, 때로는 능글맞게 때로는 성품 그대로 진지하고 우직한, 매력 넘치는 신문기자 출신의 열혈 검사 차우혁 역을 맡았다.

 

01.jpg

03.jpg

 

이와 관련 박시후가 목에 두른 수건과 풀어 헤쳐진 와이셔츠 자태로 환한 웃음을 드리운 장면이 포착됐다. 극 중 차우혁이 경찰서에서 개운하게 세안을 마치고 동료 자리를 구석구석 뒤져 생필품을 찾는 장면. 지난밤 유치장에서 잠을 자고 일어난 차우혁은 경찰서 화장실에서 세수와 머리 감기를 시전한 후 수건으로 머리를 말리며 강력계 부서로 들어선다.

 

이후 자연스럽게 경찰서 장팀장(윤진호) 책상으로 가 서랍을 열어 새 양말을 꺼내 갈아 신는가 하면, 장팀장의 나무라는 소리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시원 털털한 웃음을 터트리는 천연덕스러운 면모를 보인다. 강력계에서 영감님으로 불릴 정도로 경찰서를 제집보다 더 많이 드나드는 검사 차우혁이 앞으로 극에서 보여 줄 쾌청한 매력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특별기획 바벨은 복수를 위해 인생을 내던진 검사와 재벌과의 결혼으로 인해 인생이 망가진 여배우의 사랑 그리고 살인과 암투 속에 드러나는 재벌가의 탐욕스러운 민낯과 몰락을 그리는 미스터리 격정 멜로드라마이다. 오는 27일 밤 1050분에 첫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바벨’)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