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선미, ``고인물 되지 않으려 노력, 오래 살아남고 싶다``

기사입력 [2020-08-26 10:17]

가수 선미가 보랏빛 화보를 물들였다.  

 

선미 코스모폴리탄 9월호 커버 02.jpg

 

26일 ‘보라빛 밤 (pporappippam)’, ‘When We Disco’ 등 열일 행보를 이어온 선미가 코스모폴리탄 9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튜브톱 드레스를 입은 선미는 그만의 몽환적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수줍게 웃으며 촬영장에 온 선미는 코스모폴리탄 창간 20주년을 의미하는 손동작과 포즈를 고민하며 진지함과 장난스러운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일찍 데뷔한 선미 역시 6년 후 데뷔 20주년을 앞두고 있다. 이에 선미는 제가 이렇게 오래 활동할 수 있을 거라고 예상 못 했어요. 근데 이젠 나이가 많다고 뭘 못 하는 시대가 아닌 것 같아요라며 스스로 고인물이 되지 않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죠. 오래 살아남는 여자 솔로 가수가 되고 싶어요라고 야무진 답을 건넸다.

 

선미 코스모폴리탄 9월호 커버 01.jpg


유독 여덕(여자 덕후, )’이 많은 아티스트라는 수식어에 대해 알고 있는지 묻자 “‘여자도 예쁜 여자, 멋진 여자 좋아한다는 말도 있잖아요. 제가 그런가보다 싶어서 행복하죠라고 뿌듯함을 표했다.

 

선미는 소속사 이적 후 `가시나`, `주인공`, `사이렌`으로 이뤄진 3부작 연속 흥행에 성공하며 솔로 퀸으로 자리 잡았다. 파격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장악력, 확실한 콘셉트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선미는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확고하게 담은 `선미팝`으로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보라빛 밤 (pporappippam)’을 통해 고혹적인 매력을 뽐낸 바 있는 선미는 지난 12일 박진영의 신곡 `When We Disco`에 듀엣으로 참여하는 등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선미와 코스모폴리탄이 함께 한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9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코스모폴리탄)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