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배우 이정현의 독보적인 팔색조 매력

기사입력 [2020-07-01 10:45]

영화 `반도`에서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인 이정현이 화보를 공개했다.

 

03.jpg

 

`부산행` 그 후 4,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반도`에서 폐허가 된 땅에서 끝까지 살아남은 생존자 민정 역으로 분한 이정현이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퍼스트룩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01.jpg

 

이정현은 `반도`에서는 목숨을 내걸고 좀비 떼와 맞서 싸우는 강인한 생존력과 강한 모성애를 오가는 다층적인 캐릭터인 민정을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데뷔 이래 처음 도전한 액션 연기를 통해 거침없는 카리스마를 발산했다면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는 180도 다른 얼굴로 다시 한번 놀라운 변신에 나섰다. 긴 머리를 휘날리며 싱그러운 미소를 짓는 천진함부터 블랙 드레스를 입고 뿜어내는 시크함까지 이정현의 폭넓은 이미지 스펙트럼이 화보에서도 유감없이 발휘되었다.

   

02.jpg

 

04.jpg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그녀는 이어진 인터뷰에서 `반도`의 공개를 앞둔 소감을 솔직히 드러냈다. "모든 스태프와 배우들이 혼신의 힘을 쏟은 작품이다. `부산행`보다 좀비들이 빨라졌고 이야기가 아주 긴박하게 진행된다. 속도감이 뛰어난 작품이라 자신도 모르게 극에 빠져들어 함께 달리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거다. 극장에서 이 압도적인 이야기를 만나는 기분이 어떨까, 저도 무척 궁금하고 기대하고 있다"고 전한 이정현은 민정을 연기하기 위해 무서운 집중력을 보여주었다. "정말 그 인물이 되고자 엄청 열심히 연구하고 노력했다.이정현의 무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퍼스트룩 화보는 오는 2에 발행. 

 

반도_2차포스터_01.jpg

 

영화 `반도`는 오는 715일 개봉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퍼스트룩)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