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소유진-연정훈, ‘주유소 극적 허그 스킨십’

기사입력 [2018-09-30 14:47]

소유진-연정훈,  ‘주유소 극적 허그 스킨십’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 소유진-연정훈이 일촉즉발 ‘우당탕 포옹’으로 설렘을 유발했다.

소유진-연정훈은 오는 10월 14일 첫 방송 될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극본 원영옥 /연출 김성용 /제작 초록뱀 미디어&김종학프로덕션)에서 아내, 며느리, 딸 1인 3역으로 24시간 쉴 틈 없는 하루를 보내는 임치우 역을, 호탕하고 유쾌한 성격의 완벽한 딸 바보 싱글남 최진유 역을 맡았다. 힘든 일상에서 서로를 치유해주는 ‘우유 커플’로 ‘힐링 케미’를 발산한다.

이와 관련 소유진-연정훈이 설렘 폭격 ‘주유소 극적 스킨십’ 현장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임치우가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주유소를 우연히 찾아온 최진유가 위험에 처한 임치우를 발견한 후 낚다시피 돌려 안는 장면. 결국 두 사람이 서로 엉킨 채 땅을 구르게 된 가운데, 당황한 듯 일어나지 못하고 허둥지둥하는 임치우와 그런 임치우를 지긋이 바라보는 최진유의 모습이 이어진다. 복잡 미묘한 기류가 한껏 드리워진 상황에서 두 사람의 인연이 어떻게 전개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MBC 새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는 착한 딸이자 며느리이자 아내이고 싶은 적이 한 번도 없었던, 그러나 식구들에게 그 한 몸 알뜰히 희생당한, 국가대표급 슈퍼 원더우먼의 명랑 쾌활 분투기를 통해 따뜻하고 포근한 휴먼 가족 성장 드라마를 그려낸다. ‘부잣집 아들’ 후속으로 10월 14일 일요일 첫 방송 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내사랑 치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