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가황’ 나훈아,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기사입력 [2020-09-16 10:07]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 벌써부터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레전드의 귀환을 알리듯 대한민국이 나훈아로 도배되고 있는 것.

 

20080125112040774.jpg

 

KBS 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이하.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트롯 황제나훈아의 15년만의 방송 출연이자 나훈아 인생 최초의 언택트 공연.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다시 한번 힘을 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앞서 나훈아는 코로나19 때문에 내가 꼭 공연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만히 있으면 두고두고 후회할 것 같았다는 소감으로 공연에 대한 관심을 폭발시키며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KBS2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광고.jpg

 

오는 30저녁 830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티켓 구하기가 하늘에 별 따기로 알려진 나훈아의 콘서트를 안방극장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특히 사전 언택트 공연은 신청만으로 업무가 마비되는 등 원조 오빠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에 방송을 2주 앞두고 각종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가황 나훈아의 TV 출연이라니”, “본방사수 꼭 해야지”, “이번 추석은 나훈아다”, “부모님 서프라이즈 선물로 알려드려야지등 댓글이 줄을 이으며 남녀노소 전 세대가 나훈아의 언택트 공연과 그 방송에 주목하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1996빅쇼이후 나훈아의 첫 KBS 출연이라는 점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KBS 측도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화답하듯이 KBS 본관, 별관, 연구동, 올림픽대로 등에 방송을 홍보하며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코로나19로 콘서트 관람은 물론 집 앞 외출조차 조심스러워진 상황인 만큼 최대한 많은 국민들이 안방극장에서 무료 공연을 보고 힘을 얻을 수 있도록 앞장서고 있다는 후문이다.

 

 

KBS2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포스터.jpg

 

한편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1000명의 온라인 관객과 함께 오는 923일 수요일 저녁 730분에 개최되며, KBS 2TV를 통해 오는30일 저녁 830분에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