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스토브리그’ 남궁민, 정색-고뇌-미소 ‘3단 감정 변화’

기사입력 [2019-11-26 16:28]

‘스토브리그’ 남궁민이 매의 눈을 장착한 채, 밀도가 다른 감정선을 표현한 ‘3단 감정 변화장면이 공개됐다.

 

1126 스토브리그_남궁민3단감정변화.jpg

 

오는 1213()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를 담은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 남궁민은 스토브리그에서 만년 하위권 구단에 새로 부임한 일등 제조기신임단장 백승수 역을 맡아 독보적인 연기력 발산을 예고하고 있다.

 

1126 스토브리그_남궁민3단감정변화 (2).jpg

 

1126 스토브리그_남궁민3단감정변화 (3).jpg

 

1126 스토브리그_남궁민3단감정변화 (4).jpg

 

특히 남궁민은 닥터 프리즈너김과장등에서 특유의 카리스마 리더십과 강렬한 사이다 돌직구 행보로 리더형 캐릭터를 오롯이 소화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상황. 남궁민이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 스토브리그속 신임단장 백승수로 어떤 카리스마 일갈을 날릴지, 벌써부터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남궁민이 속내를 드러내지 않는 무표정을 기본으로, 점차 단계별로 감정의 밀도를 능수능란하게 증폭시키는, ‘3단 감정 변화장면이 포착됐다. 극중 백승수(남궁민)가 고등학생들의 경기를 지켜보며 누군가와 진지한 대화를 나누는 장면. 평소 시크한 무표정이 트레이드마크인 백승수지만, 대화 도중 깜짝 놀란 듯 정색을 하는가 하면, 심각하게 고민에 빠진 듯한 표정을 지어 보이고, 마지막에는 득의양양한 미소를 설핏 띠운다.

 

남궁민이 백승수의 3단 감정변화를 완성한 장면은 지난 10월 충청남도 공주시에 위치한 한 고등학교에서 촬영됐다. 형형한 눈빛과 꽉 다문 입술, 냉철한 표정으로 백승수를 완성, 현장의 열기를 드높였다.

 

한편, SBS ‘스토브리그배가본드후속으로 오는 1213일 금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SBS)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