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윤균상-이준혁, `녹두꽃’ 특별출연 예고

기사입력 [2019-05-15 11:09]

윤균상, 이준혁이 ‘녹두꽃’에 특별출연한다.

 

190515 윤균상 이준혁1.jpg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극본 정현민/연출 신경수 김승호)은 1894년 동학농민혁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농민군과 토벌대로 갈라져 싸워야 했던 이복형제의 파란만장한 휴먼스토리다. 탄탄한 스토리, 묵직한 메시지, 선 굵은 연출, 배우들의 몸 사리지 않는 열연 등 뜨거운 호평 속에 방영 중이다.

 

녹두꽃’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시청포인트가 다양한 배우들의 의미 있는 특별출연이다. 앞서 장광(조병갑 역)은 동학농민혁명의 시발점이 된 고부민란이 일어나게 만든 탐관오리 조병갑으로 특별 출연, 극 전개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뿐만 아니라 민성욱(최경선 역) 친아버지인 민정기, 한상진, 김유리 등은 첫 방송을 강렬하게 장식한 횃불 무리의 민초로 등장해 뜻 깊은 힘을 보탰다. 

 

190515 윤균상 이준혁2.jpg

 

이런 가운데 5월 17일 방송되는 ‘녹두꽃’ 13~14회에 눈 여겨 봐야 할 특별출연이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윤균상과 이준혁이다. 두 사람은 신경수 감독과의 끈끈한 인연으로 ‘녹두꽃’에 특별출연한다.

 

‘육룡이 나르샤’를 시작으로 신경수 감독과 끈끈한 의리를 이어오고 있는 두 배우가 ‘녹두꽃’ 지원사격에 나선 것이다. 아직까지 두 배우가 ‘녹두꽃’에 어떤 역할로 등장하는지는 베일에 감춰진 상황. 과연 이들이 어떤 모습으로 등장해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190515 윤균상 이준혁3.jpg 

 

 윤균상, 이준혁의 말 그대로 특별한 특별출연은 5월 17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 13~14회에서 공개된다(김혜숙 기자/news@isporrskorea.com 사진_SBS)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