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김동영-박아인, ‘엉따 로맨스’ 공식 2호 커플 탄생!

기사입력 [2019-01-12 10:10]

엉따 로맨스공식 2호 커플 탄생?

 

SBS ‘복수가 돌아왔다김동영-박아인이 핑크빛 기류가 감도는, ‘사내 커플등극을 예고,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복수_1221_0049.jpg


김동영과 박아인은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극본 김윤영/ 연출 함준호)에서 각각 강복수의 절친이자 당신의 부탁’ CEO 이경현 역, 9년 전부터 오직 강복수만 바라본 복수 바라기귀여운 스토커 양민지 역을 맡았다. 극중 고교시절 복수와 동창으로 만난 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면서도 끈끈한 우정을 바탕으로 복수의 든든한 조력자로 활약하고 있다.

 

무엇보다 경현(김동영)과 민지(박아인)는 복수(유승호)당신의 부탁에 정식으로 의뢰한, 세호(곽동연)에 대한 복수에 나서는 사이다 활약을 펼치면서도, 모락모락 핑크빛이 피어나는 틈새 러브라인을 싹 띄우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그동안 민지는 고등학교 때부터 홀로 키워온 오매불망 복수바라기면모로 웃음을 자아냈던 상황. 더욱이 9년 후 복수가 설송고에 복학, 수정(조보아)과 재회한 사실을 알게 되자 급식실에 취직한 후 수정에게 경고를 날리는 모습으로 복수에 대한 남다른 마음을 드러낸 바 있다.

 

하지만 지난 방송에서는 경현이 민지가 충주 답사 당시 복수와 수정이 키스하는 모습을 발견하고 충격을 받자, 더 이상 보지 못하도록 껴안은데 이어 자신의 목도리를 걸어주는 배려 돋는 모습을 선보이면서 민지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또한 경현은 수정과의 재회로 인해 들떠있는 복수에게 9년 동안 복수의 곁을 지켜준 민지의 마음도 헤아려주라는 속 깊은 조언을 전하기도 했던 터. 이로 인해 복수는 수정을 여자 친구로 소개시키는 자리에서, 민지에게 9년 동안 곁에 있어줬던 고마움과 민지의 마음을 애써 모른척한 것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전해 민지를 뭉클하게 했다.


복수_1121_0034(편집).jpg

복수_1121_0077.jpg


뒤이어 경헌이 복수와 수정의 행복을 빌며 눈물을 닦아내는 민지의 손목을 잡고 일어섰고, 밖으로 나온 후에는 민지의 번진 마스카라와 눈물을 닦아주는 흑기사 면모를 선보였던 것. 그리고 민지는 치킨보다 더 맛있는 걸 사주겠다며 박력 있게 자신의 손목을 잡고 가는 경현을 쳐다보며 두근거리는 눈빛을 드리웠다.

 

이후 경현은 당신의 부탁사무실에서 꽁냥꽁냥 연애질을 이어가는 복수와 수정 커플의 모습에 CEO의 이름으로 사내연애 금지령을 내린 상태. 하지만 이를 들은 민지가 우울한 표정을 지어보이며 “CEO 우리 사내연애 금지야?”라고 묻는데 이어 그럼 우린 어떡해?”라며 귀여운 투정을 부려 경현을 당혹스럽게 했다.


복수_0102_0178.jpg


과연 민지를 대할 때면 장난기를 벗고 상남자 매력을 과시하는 경현과 어느새 그동안 몰랐던 경현의 매력에 빠져 들어 가고 있는 민지의 로맨스가 제대로 이뤄질 수 있을 지, ‘복수돌공식 2호 커플 탄생에 대한 기분 좋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 측은 “‘복수돌의 복수와 수정이 봇물 터진 첫사랑을 이어가는 가운데, 경현과 민지의 장외 로맨스가 스멀스멀 피어오르고 있다복수, 수정과는 달리, 사랑스러운 깨방정 매력을 한껏 발휘하고 있는 당부 커플의 러브스토리는 어떤 모습으로 전개 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퇴학을 당한 후 인생이 꼬인 강복수가 어른이 돼 복수를 하겠다면서 다시 학교로 돌아가지만, 복수는커녕 또다시 예기치 않게 사건에 휘말리는 엉따(엉뚱하면서 따뜻한) 감성 로맨스이다. 19, 20회 방송분은 오는 14() 10시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SBS)

많이 본 기사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