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여우각시별’ 이제훈-채수빈, 김경남-이수경 커플’4인방

기사입력 [2018-11-18 17:20]

이 두 커플을 열혈지지 합니다!”

SBS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대표 커플, 이제훈X채수빈과 김경남X이수경의 현실 케미가 돋보이는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DSC01853.jpg

!DSC08100.jpg

 

결말까지 단 6회를 남겨둔 채 더욱 뜨거워지는 전개를 드러내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에서는 사수남녀이제훈X채수빈을 비롯해, 새롭게 떠오르는 보안남녀김경남X이수경의 러브라인이 세밀히 그려지며 색깔이 다른 로맨스를 선사하고 있다. 두 커플은 각각 서로에게 강한 신뢰를 드러내는 직진 사랑과 무심한 듯 시크한 밀당 행보를 흥미진진하게 펼쳐내, 시청자들의 당 수치를 폭발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두 커플의 실제 성격이 절로 드러나는 현장 메이킹 스틸이 대 방출되며 시선을 자극하고 있다. 먼저 이제훈과 채수빈은 그동안 많은 러브신을 단계별로 겪어온 만큼, 한결 여유롭고 장난기 넘치는 면모를 뿜어내고 있다. 얼굴을 최대한 밀착시킨 벽밀 스킨십촬영 도중에도 서로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는 모습으로 분위기를 누그러뜨리는가 하면, 이제훈이 카메라를 향해 트레이드마크손 하트 열전을 펼쳐내며 현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었다. 여기에 스태프들을 거꾸로 촬영하는 채수빈의 러블리한 매력이 더해지는 등 매 촬영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


!DSC01474.jpg

배우 채수빈

 

!DSC02095.jpg

배우 이제훈

 

!DSC08226.jpg

배우 김경남

 

!DSC08228.jpg

배우 김수경

 

김경남과 이수경은 사수남녀 커플과는 또 다른, 차분하면서도 침착한 분위기로 현장을 사로잡는 중이다. 그간 남녀의 느낌보다 보안팀 선후배로 날렵한 액션 합을 맞춰온 두 사람답게, 매 리허설마다 진지한 표정으로 촬영에 임하는 장면이 포착된 것. 제작진의 지시에 신중하게 귀를 기울이던 두 사람은 카메라에 수줍은 아이 컨택을 건네거나, 옅은 미소를 선보이며 내적 친밀함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촬영 중간에도 화려한 리액션보다는 조곤조곤하게 대화를 나누는 등 서로를 향한 배려와 조용함이 돋보이는 반전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여우각시별’ 27, 28회는 19() 오후 10시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삼화네트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