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Home >  연예  >  가요
케이시 `깜찍한 미소`

기사입력 [2019-09-05 16:39]

케이시 `깜찍한 미소`

가수 케이시가 5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리와인드(Rewind)’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케이시의 새 앨범 ‘리와인드’는 지난해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사랑받고 싶어` 이후 1년 8개월 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히트곡제조기 조영수 작곡가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케이시가 전곡 작사는 물론, 작곡에도 일부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을 담아낸 곡들로 채웠다.

타이틀곡 ‘가을밤 떠난 너’는 이별의 아픔을 가을의 쓸쓸함과 빗댄 발라드 곡으로, 케이시의 애틋한 보이스와 서정성 짙은 멜로디의 조화가 감수성을 건드리며 짙은 여운을 남기는 곡이다.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 케이시 목소리의 조화가 가을 분위기와 딱 어우러져 강한 중독성을 안긴다.

이 외에도 슬프면서도 몽환적 분위기를 안기는 ‘우리 사랑이 저무는 이 밤(feat.제이문)’, 사랑의 따뜻함을 느끼게 해주는 ‘지친 하루 끝에 너와 나’, 달콤한 사랑 이야기로 기분 좋은 설렘을 안기는 ‘꿈만 같은 일이야’ 등 다양한 분위기의 수록곡을 더해 앨범 퀄리티를 높였다.

그간 ‘그때가 좋았어’, ‘진심이 담긴 노래’ 등 짙은 여운의 발라드곡을 통해 음원차트 돌풍을 일으켰던 케이시는 이번 ‘가을밤 떠난 너’로 가을 발라드의 정수를 선사하며 다시 한번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케이시의 더욱 짙어진 감수성을 담아낸 두 번째 미니앨범 ‘리와인드(Rewind)’는 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김진환 기자/news@isportskorea.com)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