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ome >  연예  >  영화
`낮손님`, 박세민 감독의 다섯 번째 이야기

기사입력 [2020-03-26 14:48]

개그맨 겸 영화감독 박세민이 새롭게 선사하는 신종 코미디 '낮손님'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3.jpg

 

금요일 오후2시에 매번 혼자 모텔을 찾아오는 두 남자와 이를 궁금하게 여기는 주인 경숙사이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낮손님이 발칙한 상상을 하게 만들어주는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하며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보도 스틸을 통해 전설적인 개그맨 출신 박세민 감독이 2년 동안의 철저한 준비 끝에 완성한미스터리 섹시 코미디의 진수를 엿볼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더하고 있다.

 

4.jpg

 

6.jpg

 

5.jpg

 

공개된 스틸에서는 어머니로부터 모텔을 물려받아 운영하는 경숙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이러한 경숙의 모텔에 매주 금요일 혼자 찾아와 503호만을 원하는 의문의 두 남자가 등장하면서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유발한다.한편 매번 같은 시간 찾아오는 두 남자수민배관공503호의 미스터리한 비밀을 발견하면서궁금증을 자아낸다.

 

1.jpg

 

8.jpg

 

2.jpg

 

10.jpg

 

9.jpg

 

7.jpg

 

이런 사정을 알리 없는 경숙은두 남자에 대한 의문을 풀기 위해 CCTV를 설치하며 관찰을 시작한다.특히,CCTV에는 두 남자뿐만 아니라 모텔을 방문하는 다양한 인물들의 코믹한 모습들이 담기면서 관객들에게큰 웃음을 선사한다.마지막으로 어머니를 추억하며 구슬프게 바이올린을 켜는 경숙의 스틸은 그녀의 숨겨진 반전 이야기를 암시해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11.jpg

 

12.jpg

 

영화 낮손님은 오는 4월 개봉 예정이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시네마뉴원)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