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ome >  연예  >  영화
영화 `히트맨`, 팔색조 매력군단이 캐스팅

기사입력 [2019-05-21 12:57]

영화 히트맨이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이이경, 이지원까지 충무로 팔색조들의 캐스팅을 확정하고 본격 촬영을 시작했다.

 

05.jpg

  이지원

 

팔색조 같은 매력을 자랑하는 배우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이이경, 이지원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히트맨>516일 대본 리딩과 고사를 마치고 바로 오늘, 521일 본격 촬영에 돌입한다. <히트맨>은 국보급 특수요원 ’(권상우)이 웹툰 작가로 인생 2막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01.jpg

  권상우

 

02.jpg

정준호

 

03.jpg

 황우슬혜

 

04.jpg

   이이경

 

최근 영화 <탐정: 리턴즈>(2018)와 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 2](2018)으로 흥행은 물론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권상우가 국보급 특수요원에서 웹툰 작가로 인생 2막을 사는 남자 을 맡아, 현실감 넘치는 일상 연기를 비롯해 특기인 액션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SKY 캐슬](2018)에서 재발견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저력을 입증한 정준호가 국정원 요원 덕규역으로 변신, 카리스마 넘치는면모는물론반전유머까지다채롭게표현할전망이다.

영화 <썬키스 패밀리>(2019), 드라마 [혼술남녀](2016)에서 엉뚱하고 솔직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황우슬혜가 의 아내 미나로 분해 권상우와 현실 부부의 찰떡 케미를 선보일 것이다.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2](2019)에서 활약하며 대세 신예로 자리매김한 이이경이 의 후배요원 역으로 분해 강직하고 순수한 매력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어른스러운 의 딸 가영역에는 정준호와 함께 호흡을 맞춘 드라마 [SKY 캐슬](2018)에서 사이다 연기로 대중을 사로잡은 아역배우 이지원이 분했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으로 사랑 받는 충무로 대세들의 이색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 지 귀추가 주목된다.

 

06.jpg

 

배우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이이경, 이지원의 캐스팅 확정 소식을 알리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히트맨>은 오늘 521일 크랭크인 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롯데엔터테인먼트)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