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고아성-이솜-박혜수의 `찐친` 케미 화보~

기사입력 [2020-10-22 12:50]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하 `삼토반)` 주연 배우 3인방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패션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엘르_삼토반 릴리즈2.jpg


화보는 배우들 사이의 자연스러운 케미를 담아 진행됐다. 저마다 개성 있는 아름다움을 지닌 세 명의 배우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룩부터 가을 느낌을 물씬 풍기는 트렌치 코트, 롱 원피스 등 트렌디한 아이템을 매력적으로 소화했다.

 

엘르_삼토반 릴리즈1.jpg


영화 촬영 중 어쩌다 보니 한 숙소에 칫솔 하나 들고 모여합숙하게 되었다던 이들은 엘르 카메라 앞에서 친밀하면서도 독특한 을 자아냈다.

 

엘르_삼토반 릴리즈44.jpg

 

`삼토반`을 통해 성장하고 연대하는 이야기를 함께 그린 세 배우는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번 작품에 대한 특별한 기대감과 설렘을 내비쳤다. 고아성은 사무실 세트장에 말단 직원들이 모여 같은 유니폼을 입고 앉아 있던 순간, 우리끼리 할 수 있는 무언가가 있겠다는 확신이 들었다며 현장에서 느낀 감정에 대해 털어놓았다.

 

이솜 또한 가장 공감되는 건 자기 회사와 커리어, 자기 일을 사랑하는 마음이었다. 내게 주어진 몫을 정말 잘 표현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전했다. 막내 박혜수는 사랑과 우정, 연대의 과정을 정말 멋스럽게 그리는 영화다. 누구나 이 이야기가 해피 엔딩일 거라 예상하겠지만, 그 과정은 결코 뻔하지 않다. 얼른 모두에게 보여주고 싶다라며 애정 어린 기대감을 드러냈다.

 

세 배우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함께 한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1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엘르)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