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더 킹-영원의 군주’ 이민호-김고은, 180도 다른 상황 온도차 투샷

기사입력 [2020-04-15 13:16]

더킹-영원의 군주이민호와 김고은이 같은 시각, 전혀 다른 상황에 처해있는 온도 차 작렬, 투샷을 선보인다.

 

01.jpg

 

02.jpg

 

오는 417()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극본 김은숙/연출 백상훈, 정지현)는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통해 그리는 차원이 다른 판타지 로맨스다. 이민호와 김고은은 각각 대한제국 황제 이곤 역과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이민호는 기품 있는 모습 뒤 우수에 찬 얼굴을 지닌 대한제국 황제 이곤을, 김고은은 털털한 걸크러쉬 매력을 지닌 대한민국 강력반 형사 정태을을 오롯이 선보인다.

 

03.jpg

 

04.jpg

 

이와 관련 이민호와 김고은이 동일한 시각에 벌어지고 있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게 만드는 온도 차 작렬, 의미심장 모먼트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극중 이곤과 정태을이 같은 시간에 극과 극전혀 다른 행동을 선보이고 있는 장면. ’빵돌이로 변신한 황제 이곤은 똘망똘망한 눈빛과 달달한 미소로 애교 만렙표정을 드리우는 반면,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은 긴급수사가 벌어진 듯 쓰레기가 가득한 더미를 뒤지며 증거 추적에 열을 올리고 있다. 같은 시간에 온화함과 냉렬함, 180도 다른 온도 차에 처한 이곤과 정태을이 어떻게 연결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16부작으로 편성된 SBS ‘더 킹-영원의 군주는 오는 417() 10시에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화앤담픽쳐스)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