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이하늬, ‘꿀 언니’ 무한 매력 화보

기사입력 [2019-05-17 10:07]

배우 이하늬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하늬2.jpg

 

최고 시청률 22%를 기록한열혈사제와 올 상반기 최고의 흥행작극한직업의 중심엔 배우 이하늬가 있었다. 연이은 작품 흥행 소감을 묻는 질문에 이하늬는생각지도 못한 선물은 받은 느낌이에요. 운이 좋았던 거죠. 드라마, 영화 모두 사람과 사람이 만나 눈에 보이지 않는 케미스트리로 폭발적인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일이기 때문에 제가 독보적으로 잘했다고 될 일은 아닌 것 같아요. 모든 게 종합 선물 세트처럼 조화롭게 잘 이뤄진 결과예요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이하늬3.jpg

 

그녀는 드라마 속박경선 검사를 찰떡같이 소화했다는 시청자들의 평에 대해서는작품에서 캐릭터가 단순하게만 움직이면 재미없어요. 변주가 많은 악보를 보면 연주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것처럼 도전하고 싶은 의지가 생기는 캐릭터를 좋아하는데, 박경선 검사가 딱 그랬던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외모뿐만 아니라 커리어, 연기 등에 물이 올랐다는 평을 받는 이하늬는누군가에게 내 약점을 들킬까봐 두려워하는 마음에서 자유로워진 것 같아요. 나의 삶과 내 연기가 얼마나 자유로워질 수 있을지 궁금해하며 달려가는 중이에요라며 섹시함에 대한 정의를섹시하다는 건 영혼이 건강하며 생명력이 있다는 표현인 것 같아요. 추한 모습이나 약한 모습을 숨기는 것보다 드러내고 솔직하는 거죠라고 표현했다.

 

타인에 대한 시선보다는 스스로를 의식하는 편이라는 이하늬는플라스틱 제품을 의식적으로 사용하지 않으려 하고, 앉아 있을 때도 의식적으로 몸을 바르게 새워요. 그런 의식이야말로 저를 잡아주는 버팀목이에요라며시간은 흘러가고, 나의 생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것을 정확히 인지하면 지금 이 순간이 너무 소중해져요. 그게 제가 터득한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공허함이나 허무함을 느끼지 않는 방법인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이하늬 의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2019 6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코스모폴리탄)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