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배우 천우희, 베를린 영화제 레드카펫 뷰티 씬!

기사입력 [2019-02-28 19:32]

<얼루어 코리아>가 배우 천우희의 베를린 국제영화제 레드카펫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얼루어 보도자료 천우희 4.jpg


천우희는 출연작<우상>이 제69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파노라마 섹션에 초청되며 레드카펫 및 공식 일정에 참석한 바 있다. 영화 <우상>은 천우희를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 한 <한공주>의 이수진 감독이 6년 만에 내놓은 신작으로, 베를린 국제영화제에서 첫 공개된 후 호평 일색의 찬사를 받고 있는 작품이다. 한석규, 설경구와 호흡을 맞춘 이 작품에서 천우희는 비밀을 쥔 인물 최련화 역을 맡았다. 영화가 공개된 후 최련화 역의 천우희에게 외신과 평단의 관심이 쏠렸다는 후문. 영화 전문지 천우희가 모든 관심을 사로잡았으며관객에게 여운을 남긴다고 호평했다.

  

얼루어 보도자료 천우희 3.jpg

  

레드카펫 위 천우희의 고혹적인 아름다움 역시 시선을 사로잡았다.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와 함께 이에 잘 어우러지는 강렬한 레드 립을 연출한 것. 세계인의 찬사를 받은 그녀의 메이크업 룩은 톰 포드 뷰티 제품을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의 투명한 피붓결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파우더리하게 마무리해 결점 없는 피부를 완성해준 제품은 톰 포드 뷰티의 사틴-매트 쿠션. 레드 카펫에 잘 어울리는 강렬한 레드 립은 톰 포드 뷰티의 립 락커 럭스 ’07 인티미데이트색상을 사용해 연출했다. 대담한 광택과 세련된 컬러를 연출해주는 톰 포드 뷰티 립 락커 럭스 제품은 오는 3 1일 출시 예정.

  

얼루어 보도자료 천우희 2.jpg

얼루어 보도자료 천우희 1.jpg

  

천우희의 고혹적인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베를린 영화제 레드카펫 비하인드 필름은 <얼루어 코리아>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영화 <우상>3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얼루어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