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감격시대` 김현중 `3가지 변신 기대`

기사입력 [2014-01-15 11:42]

`감격시대` 김현중 `3가지 변신 기대`

`감격시대`로 브라운관에 컴백하는 김현중의 연기 변신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오랜만의 브라운관 복귀작으로 `감격시대`를 택한 김현중은 전작에서 보여주었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변신을 예고, 부드러움을 벗고 진짜 남자로 거듭날 준비를 마쳤다.

김현중은 15일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감격시대`에서 승부욕 강하고 의리로 똘똘 뭉친 대륙 최고의 파이터 ‘신정태’ 캐릭터를 연기한다. 승부에 있어서는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카리스마 넘치는 인물로 신의주와 단동을 거쳐 상하이까지, 대륙 최고의 파이터로 등극하는 불세출의 사나이로 변신할 예정이다.

이번 드라마에서 김현중은 말투와 대사를 통해 시대극의 분위기를 완벽히 재현해냈을 뿐 아니라 대륙 최고 파이터의 면모를 고스란히 보여주는 명품 액션 연기를 선보인다. 여기에 카리스마로 똘똘 뭉친 강렬한 눈빛까지 더해지면서 ‘신정태’ 캐릭터와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하고 있다.

김현중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김현중이 ‘신정태’ 캐릭터를 제대로 구현해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면서 “캐릭터 변신에 대한 갈망과 연기에 대한 고민을 치열하게 해 온 만큼 말투나 눈빛 등 표현해내야 하는 것들에 있어 끊임없이 연습하면서 촬영에 임하고 있으며, 거친 액션신에서도 몸을 사리지 않고 열정을 불태우고 있으니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1930년대 중국 상하이 및 국내를 배경으로 한, 중, 일 낭만 주먹들이 펼쳐내는 사랑과 의리, 우정을 그린 감성 로맨틱 누아르 드라마 `감격시대`는 김현중을 비롯 임수향, 진세연, 김재욱, 김갑수, 최일화, 정호빈, 박철민, 조동혁 등 막강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15일 밤 10시 첫 방송 된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키이스트)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