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현빈, 군제대후 첫 공식 행보는?

기사입력 [2013-01-17 09:49]

현빈, 군제대후 첫 공식 행보는?

배우 현빈이 삼성 스마트TV 광고 모델로 첫 공식 행보를 시작했다.

삼성전자는 17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2013년형 삼성 스마트TV의 전속모델로 배우 현빈을 발탁했다. 삼성 스마트TV는 많은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 현빈이 삼성 스마트 TV를 대표하는 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현빈은 지난 연말 미국 LA 등지에서 극비리에 2013년 삼성 스마트TV 런칭 캠페인의 촬영을 마쳤으며 해당 CF는 1월 중 온에어될 예정이다. 따라서 지난 12월 6일 전역 이후 현빈이 공식적으로 처음 모습을 드러내는 것은 삼성 스마트TV의 CF가 될 예정이다.

21개월 간의 해병대 복무를 성실히 마치고 진정한 남자가 되어 돌아온 현빈은 오랜만에 임하는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한층 더 깊어진 눈빛과 집중력으로 감성적인 연기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삼성 스마트TV 마케팅 담당자는 “모델로 발탁된 현빈은 삼성 스마트TV와 정상의 위치에 있으면서도 끊임없는 노력으로 발전된 모습을 보여준다는 공통점이 있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압도적인 기술력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2013년형 스마트TV와 함께 8년 연속 세계 1위 브랜드의 위상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삼성 스마트TV와 현빈은 지난 2011년 삼성 스마트TV의 모델로 현빈이 처음 활동하기 시작해 작년에는 현빈의 군 전역에 맞춰 삼성 스마트TV에서 현빈이 주연을 맡은 SBS 인기드라마 `시크릿가든`을 3D로 방영하는 등 남다른 인연을 꾸준히 이어온 바 있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삼성 스마트TV)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