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행복 커피 전도사` 전지현, `부산으로 갑니다~`

기사입력 [2011-12-27 14:42]

`행복 커피 전도사` 전지현, `부산으로 갑니다~`

글로벌 스타 전지현이 ‘행복 커피 전도사’를 자청하며 부산 나들이에 나선다.

전지현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카페 드롭탑(DROPTOP)의 ‘행복 커피 캠페인’ 지원사격을 위해 부산 서면에서 사인회를 개최하는 것.

사인회는 오는 30일 드롭탑 부산 서면점에서 펼쳐지며,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참여의 기회가 주어진다. 전지현은 이번 행사를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열악한 농가와 소외된 이웃을 돕는 기부 프로그램 ‘행복 커피 캠페인’의 취지를 적극 알릴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전지현의 사인과 함께 드롭탑의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 플래너 및 달력이 포함된 ‘드롭탑 세트(DROP SET)’를 증정한다. 사인회에 참가하지 못하더라도 드롭탑 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 100명에게 ‘드롭탑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온라인에서도 ‘행복 커피 캠페인’을 응원하는 이벤트가 다양하게 펼쳐진다.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해 블로그나 개인 미디어에 올린 뒤 해당 URL과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전지현이 드롭탑 광고 촬영 의상(1명), 드롭탑 세트(50명) 등을 받을 수 있다.

30일 진행될 ‘행복 커피 캠페인 전지현 팬 사인회 홍보하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응원이벤트와 동일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드롭탑 세트’를 증정한다. SNS로도 ‘행복 커피 캠페인’을 알리는데 동참할 수 있다. 드롭탑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드롭탑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드롭탑 매장을 방문해 유기농 드립커피 구매 후 받은 코인을 D모금함에 기부하는 인증샷을 찍어 공식 페이스북 담벼락에 남기는 총 30명에게 역시 ‘드롭탑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드롭탑 ‘행복 커피 캠페인’ 및 전지현 팬사인회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드롭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