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바람피면 죽는다’ 연우, 자체 발광 분위기 여신

기사입력 [2020-10-30 10:26]

바람피면 죽는다에서 청순미와 청량미 넘치는 미대생 고미래로 변신한 연우의 모습이 포착됐다.

 

바람피면 죽는다_연우 청순X청량 대학 잡지 모델 비주얼 미대생 고미래 첫 스틸 공개 (1).jpg


그녀는 화장기 없는 얼굴로 대학 잡지 표지 모델을 떠오르게 만드는 자체 발광 분위기 여신의 면모를 보여줘 눈길을 모은다.

 

오는 12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극본 이성민 연출 김형석) 측은 30일 청순미 넘치는 분위기 여신고미래(연우 분)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바람피면 죽는다_연우 청순X청량 대학 잡지 모델 비주얼 미대생 고미래 첫 스틸 공개 (2).jpg


사진 속 미래는 화장기 없는 얼굴로 맑고 투명한 비주얼을 발산해 눈길을 모은다. 조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자체 발광 미모를 자랑하는 미래는 무언가를 애타게 찾고 있는 듯하다.

 

손에 든 의문의 종이를 바라보며 설렘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두근거리게 만든다. 마치 대학 잡지 표지 모델을 떠오르게 만드는 분위기 여신미대생 고미래바람피면 죽는다를 통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바람피면 죽는다_연우 청순X청량 대학 잡지 모델 비주얼 미대생 고미래 첫 스틸 공개 (3).jpg


자체 발광 분위기 여신으로 변신한 연우의 활약을 확인할 수 있는 바람피면 죽는다넝쿨째 굴러온 당신’, ‘황금빛 내 인생등 연출력을 뽐낸 김형석 PD와 지상파 첫 시즌제로 큰 사랑을 받았던 추리의 여왕의 이성민 작가가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았다. 이 밖에도 조여정-고준 그리고 김영대-송옥숙-정상훈-이시언-김예원-홍수현-오민석 등 화려한 연기자 군단이 캐스팅돼 2020년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힌다.

 

한편, 오는 12월에 첫 방송되는 바람피면 죽는다는 오로지 사람을 죽이는 방법에 대해서만 생각하는 범죄 소설가 아내와 바람피면 죽는다는 각서를 쓴 이혼 전문 변호사 남편의 코믹 미스터리 스릴러로, 죄책감을 안고 나쁜 짓을 하는 어른들에 대한 파격적이고 강렬한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 바람피면 죽는다’)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