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이상윤-신재하, VIP 전담팀 ‘유일무이 남남 케미’

기사입력 [2019-10-21 15:43]

SBS 새 월화드라마 ‘VIP’ 이상윤-신재하가 공항 관세청 안절부절 투 샷으로 신선한 남남 케미를 예고했다.

 

03.jpg

 

이상윤-신재하는 오는 1028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월화드라마 ‘VIP’에서 각각 신중하고 책임감이 강해 일에 있어선 완벽주의자인 VIP 전담팀 팀장 박성준 역과 엘리트 코스만 걸어온 틴에이저 시절과 달리 사회생활에서는 열등의 선두주자로 달리고 있는 마상우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VIP 전담팀 유일한 남자 직원이자 팀장, 사원 사이로 가까워지기 힘든, 벽이 존재하는 현실 찐상사 부하의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04.jpg

 

이와 관련 이상윤-신재하가 나란히 선 채 어두운 면면을 드리우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극중 박성준, 마상우가 VIP 고객이 주문한 상품을 공항으로 수령하러 갔다, 공항 관세청 직원으로부터 예상치 못한 충격적인 소식을 듣게 되는 장면. 박성준은 시계를 보며 점점 미간을 일그러뜨리고, 마상우는 기죽은 듯 시선을 떨어뜨린 채 고개를 들지 못한다. 완벽주의 박성준이 왜 조용한 분노를 터트리게 된 것일지, VIP 전담팀 막내 마상우는 무슨 사고를 친 것일지, 공항 관세청에서 두 손발이 묶인 두 사람의 사연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05.jpg

 

서로를 배려하는 이상윤과 신재하의 호흡이 어우러지면서, 이상윤은 팀장으로서 일이 뜻대로 진행되지 않아 점점 복잡해지는 표정과 감정을, 신재하는 사원으로서 소임을 다하지 못해 점점 움츠러드는, 긴장감 넘치는 장면을 완성시켰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VIP’는 첫 방송을 앞두고 오는 22‘VIP:은밀한 시선을 편성, 지금까지 숨겨왔던 비밀의 베일을 한 꺼풀 드러낸다. 오는 28일 밤 10시에 이야기의 첫 포문을 연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SBS ‘VIP’)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