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박시후, 中 팬들 ‘한우 100인분’ 선물 현장!

기사입력 [2019-03-06 11:20]

박시후의 중국 바이두 팬들이 바벨촬영 팀을 위해 한우 100인분의 식사 자리를 마련하는 초박력 지원 사격에 나섰다.

 

01.jpg

 

박시후는 TV CHOSUN 특별기획 바벨에서 직진만으로 목표를 이룰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마음을 감추는 방법을 터득하고만 검사 차우혁 역을 맡았다. 특히 박시후는 생애 첫 격정 미스터리 멜로에 도전하며, 평생을 갈망했던 복수와 생을 다해 지켜주고 싶은 사랑 사이에서 끊임없이 흔들리는 남자의 모습을 들끓는 내면 연기와 강렬한 아우라로 완성하고 있다.

 

무엇보다 박시후의 중국 바이두 팬들이 박시후를 향한 통 큰 응원 공세를 쏟아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박시후의 중국 팬들이 바벨촬영에 임하는 배우들, 스태프들을 위해 한우 100인분의 식사 자리를 마련하는 대박 응원을 선사했던 것. 중국 팬들은 바벨촬영장 근처에 위치한 용인의 한 한우전문점에서 바벨촬영진들을 위한 맛있는 소고기 식사를 비롯해 정성스럽게 마련한 선물, 그리고 직접 만든 플래카드로 바벨 촬영진들의 기운을 끌어올렸다.

 

06.jpg

 

04.jpg

 

이에 한창 촬영에 임하고 있던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함께 둘러앉아 소고기를 먹으며 힐링하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더욱이 장희진, 윤진호, 윤봉길 등 같이 열연 중인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든든한 한우 밥상을 즐기며 기운을 끌어올린 가운데, 박시후가 건배사를 전했던 터. 박시후는 후반부에 들어서면서 더욱 치열해지고 있는 바벨촬영을 위해 열정을 불태우고 있는 촬영팀과 동료들을 향한 믿음과 응원, 그리고 고마움의 마음을 전해 모두의 마음을 찡하게 만들었다.

  

박시후 소속사측은 늘 흔들림 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중국 팬분들의 통 큰 사랑으로 다들 힘을 내서 열심히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라며 박시후 역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더욱더 열의를 불태우며 임하고 있다. 박시후가 완성해 낼 격정 미스터리 멜로의 엔딩까지 끝까지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박시후가 복수를 향해 달려가는 냉철한 검사로 나오는 TV CHOSUN 특별기획 바벨은 매주 토, 일 밤 1050분에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후팩토리)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찜`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모텔..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