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서현진-이민기 세기커플’의 환상 케미

기사입력 [2018-11-11 10:52]

보기만 해도 당충전 200%, ‘뷰티 인사이드의 꿀케미 폭발하는 현장이 공개됐다. 


20181111105011864.jpg

 

뷰티 인사이드가 연일 자체 최고 시청률(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4.8%, 수도권 기준 5.4%)을 경신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뷰티 인사이드의 인기 비결은 매회 따뜻한 공감과 설렘을 자극하는 배우들의 케미스트리에 있다.

 

공개된 사진은 보기만 해도 달달해지는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담아내고 있다. 남다른 시너지를 발산하는 서현진과 이민기의 케미는 명불허전이다. 사진 속 댄디한 매력을 발산하는 이민기의 등에 기대 장난스러운 눈빛을 보내는 서현진. 나란히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설렘을 풀충전시키는 투샷에서 로코장인다운 두 사람의 독보적 매력이 느껴진다. 아련한 분위기부터 달달한 모습까지 세기커플의 완벽한 로코케미가 설렘을 증폭한다.

 

뷰티 인사이드(5).jpg

뷰티 인사이드(6).jpg

뷰티 인사이드(4).jpg

 

서현진, 이민기와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는 이태리, 문지인의 훈훈한 절친 케미도 미소를 자아낸다. 서현진과 문지인은 누구보다 다정한 모습으로 단짝 면모를 과시한다. 반듯하고 단정한 이민기와 이태리의 시크한 모습도 닮은꼴 매력을 뽐낸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극의 설렘 지수를 끌어올린 이다희와 안재현의 케미도 심쿵을 유발한다. 극 중 도도하고 당돌한 강사라와 달리 사랑스러운 브이 포즈로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이다희, 신과의 협상까지 하게 만드는 치명적 매력남 안재현의 힐링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설명이 필요 없는 케미 제조기배우들의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는 4회만을 남겨둔 뷰티 인사이드의 로맨스를 더욱 기대케 한다.

 

뷰티 인사이드는 한층 깊어진 로맨스로 설렘을 넘어 애틋함을 자아내고 있다. 한세계(서현진 분)와 서도재(이민기 분)의 사랑은 단단해졌지만, 비밀이 세상에 드러나기 시작하며 위기감도 고조됐다. 게다가 노인으로 변한 한세계의 얼굴이 일주일이 지나도 돌아오지 않으면서 예측 불가 로맨스의 향방이 궁금증을 증폭하고 있다.

 

뷰티 인사이드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30JTBC에서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용필름)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