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김희철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4차원 패션 완성!`

기사입력 [2015-05-06 11:50]

김희철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4차원 패션 완성!`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남다른 데님 패션으로 업그레이드 된 ‘4차원 패션감각’을 선보였다.

KBS 2TV 글로벌 스타일쇼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에서 김희철,구하라,보라,하니 4명의 MC는 독특한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패션브랜드 블랙마틴싯봉 매장을 방문해 각자에게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을 선택해 세련된 데님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김희철은 90년대 복학생을 연상하게 하는 ‘청청패션’을 선보였다. 스타일링을 위한 아이템을 선택하는 과정에서 백팩, 토트백, 클러치백을 구분하지 못하고 ‘쌕’이라고 표현하는 패션무식자의 면모를 보여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그러나 김희철은 MC들의 조언으로 데님 재킷, 데미지 진에 레드컬러의 슬립온을 매치한 후 스냅백과 클러치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레트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일명 ‘청청패션’이라 불리는 위아래 데님패션은 과한 복고패션의 느낌을 자아낼 수 있지만 2015년 최신 유행 아이템은 스냅백과 클러치백을 매치해 센스 있는 데님패션을 완성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김희철의 복고데님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준 클러치백과 스냅백은 블랙마틴싯봉의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블랙마틴싯봉 공식몰(www.blackmartinesitb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윤하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KBS 2TV 어 스타일 포 유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