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나의 이름` 전소민, 매력 부자 멜로 퀸으로 변신

기사입력 [2020-09-23 13:09]

배우 전소민이 영화 `나의 이름`으로 진한 멜로 연기로 스크린 컴백을 알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s1.jpg

 

올가을 단 하나의 감성 멜로 나의 이름에서 전소민이 오랜만에 멜로 연기로 스크린 컴백을 예고해 화제가 되고 있다. `나의이름`은 자신만의 그림을 꿈꾸는 리애가 우연히 만난 아마추어 화가 철우와 함께 마지막 작품을 완성해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 멜로다.

 

s2.jpg


전소민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식스센스에서도 활약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가 영화 나의 이름을 통해 또 다른 모습으로 스크린 컴백에 나선다.

 

전소민은 태어나면서부터 남 부러울 것 없는 삶을 살아온 미술관 부관장 리애역을 맡았다. 탁월한 안목과 판단력으로 언제나 최고의 모습을 지켜온 그녀는 자신의 그림을 완성하기 위해 거리의 화가 철우에게 은밀한 제안을 하게 된다.

 

작품을 완성할수록 마음을 열어가는 철우와의 다정한 모습은 물론 엄마와의 갈등, 남모를 아픔까지 캐릭터의 다채로운 면모를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표현했다. 어느 작품보다도 많은 눈물을 흘렸다는 전소민은 최정원과 함께 밀도 높은 감정 연기와 케미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가슴 찡한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그동안 브라운관에서 털털하고 통통 튀는 캐릭터였다면 이번 나의 이름을 통해 보여줄 멜로 연기로 전소민의 색다른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t_poster.jpg


영화 `나의 이름`은 오는 1014일 개봉 예정이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시네마 뉴원)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