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정해인, 카리스마 매력의 섹시 화보

기사입력 [2019-07-16 10:41]

배우 정해인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화보가 공개됐.

 

엘르_정해인3.jpg

 

엘르_정해인4.jpg

 

호평 속에 종영한 드라마 봄밤에서 다시 한번 깊고 섬세한 연기력을 입증한 배우 정해인. 늦은 밤, 한남동의 한 스튜디오에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장에서 그는 마치 연기를 하듯 현장의 분위기에 녹아 들어 매혹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완성된 두 종류의 커버에서 정해인은 깊은 눈빛과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엘르_정해인1.jpg

 

엘르_정해인2.jpg

 

함께 선 공개된 화보에서도 봄밤에서의 이미지와 전혀 다른 스타일리시한 면모와 섹시함을 엿볼 수 있다. 이번 커버와 화보 촬영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와 함께 했으며, 정해인은 불가리의 워치&주얼리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배우 정해인의 연기에 대한 열정과 진중한 면모를 엿볼 수 있는 인터뷰도 함께 진행됐다. 먼저 <봄밤>유지호를 연기한 소감에 대해 그는 사실 유지호는 제가 맡은 캐릭터 중에서 가장 어려웠어요. 연기를 할 때 중점적으로 생각한 게 이었어요연기를 통해 저를 좋아해주시는 거니까 제 연기에 대한 책임감과 부담감은 느끼고 있어요. 매 신마다 더 진심을 다해 연기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라고 답했다.


정해인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봄밤'에서 정해인은 사랑 앞에서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여준 유지호 역을 연기하며 멜로 장인으로 떠오르기 시작했다. 개봉을 앞둔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에서는 레트로 감성 멜로로 여심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정해인의 화보는 엘르 8월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엘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