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슈돌` 나은-건후, 설날 맞이 꽃도령 남매

기사입력 [2019-02-03 11:49]

`슈돌` 나은-건후, 설날 맞이 꽃도령 남매

나은-건후가 귀염뽀짝 꽃도령으로 변신한다.

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63회는 ‘매일이 ‘설’레는 ‘날’이야’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나은-건후 건나블리 남매는 울산 향교로 출격해 예절 교육을 받을 예정. 예의바름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나은이의 모습이 시청자를 흐뭇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그런가 하면 건후의 깜찍한 사과 머리, 통통한 볼살이 심쿵을 유발하기도. 꺄르르 웃는 건후가 깨물어 주고 싶을 정도로 앙증맞다. 건후는 울산 향교가 마음에 들었는지 기분 최고조를 기록, 모두를 빵빵 터지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날 나은-건후 남매는 울산 향교에 방문해 예절교육에 돌입했다. 포스가 넘치는 선생님의 등장에 나은이는 바짝 긴장했다고. 그런 긴장감도 잠시 나은이는 손을 번쩍 들고 발표를 하는가 하면 예절교육에 열중하는 등 모범생에 등극했다고 한다. 평소 똑 부러지는 면모로 랜선 이모, 삼촌들을 놀라게 만들었던 나은이가 이날 예절교육을 통해 어떤 성장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나은-건후 남매의 좌충우돌 예절교육은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63회 2월 3일 일요일 오후 5시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KBS 2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