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이시영-윤선우, 다시 신혼?

기사입력 [2019-01-23 10:38]

왜그래 풍상씨_이시영 윤선우 다정한 스킨십 폭발(1).jpg

 

‘왜그래 풍상씨’ 다사다난한 사고뭉치 이시영에겐 무슨 사연이 있는 걸까. 이시영이 전 남편 윤선우와 알콩달콩한 스킨십을 하고 있는 현장이 공개됐다. 이혼한 두 사람이 팔짱을 낀 채 시장 나들이를 하고 다정한 포옹까지 하는 현장이 포착 된 가운데 두 사람이 왜 이혼을 했는지, 이혼한 후에도 다정한 관계를 유지하는지,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왜그래 풍상씨_이시영 윤선우 다정한 스킨십 폭발(2).jpg

 

왜그래 풍상씨_이시영 윤선우 다정한 스킨십 폭발(3).jpg

 

왜그래 풍상씨_이시영 윤선우 다정한 스킨십 폭발(4).jpg

 

KBS 2TV 수목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는 23일 이화상(이시영 분)과 전 남편 유흥만(윤선우 분)이 시장에서 다정한 한때를 보내는 모습을 공개했다.

 

‘왜그래 풍상씨’는 동생 바보로 살아온 중년남자 풍상씨(유준상 분)와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의 아드레날린 솟구치는 일상과 사건 사고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생각해 볼 드라마. 우리 주변에서 있을 법한 가족들의 이야기를 재밌고 뭉클하게 그려내며 인생 가족드라마란 호평 속에 인기리에 방송 중이다.

 

앞서 화상은 전 남편이자 유흥업소 전단지를 나눠주는 일을 하는 흥만을 찾아가 애틋한 감정을 드러내 두 사람이 과거에 왜 이혼을 했는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두 사람의 숨겨진 과거사가 공개되지 않은 가운데 화상이 흥만과 알콩달콩 시장 나들이를 하는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한편, ‘왜그래 풍상씨는 오늘(23) 수요일 밤 10시에 9-10회가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초록뱀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