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이시영, 윤선우 향한 슬픈 눈빛!

기사입력 [2019-01-17 11:15]

이시영이 전남편 윤선우와 재회한다. 


왜그래 풍상씨_이시영 전남편 윤선우와 재회(1).jpg


이시영은 금방이라도 울 것 같은 표정으로 윤선우를 바라보고 있어 마냥 밝기만 한 줄 알았던 그녀가 전남편과 무슨 사연이 있기에 눈물을 머금고 있는지 관심이 모아진다. 

KBS 2TV 수목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는 17일 사고뭉치 이화상(이시영 분)이 전남편 유흥만(윤선우 분)과 재회해 슬픈 감정을 표출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왜그래 풍상씨_이시영 전남편 윤선우와 재회(3).jpg

왜그래 풍상씨_이시영 전남편 윤선우와 재회(4).jpg

 

화상은 그동안 오빠 풍상이의 등골 브레이커이자 쌍둥이 언니 이정상(전혜빈 분)과 티격태격하며 철딱서니 없는 성격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그동안의 철없는 면모와 달리 슬픈 감정을 애써 억누르는 듯한 표정으로 전남편 흥만을 바라보고 있는 화상의 사진이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흥만은 유흥업소 전단지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계를 꾸려나가고 있는 화상의 전 남편이다. 두 사람은 한때 행복했던 결혼 생활을 보냈지만 남모를 이유로 이혼한 상태. 이에 두 사람이 어쩌다 재회하게 됐는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상과 흥만은 초라하고 살림살이가 어지럽게 널브러진 방에서 라면을 안주 삼아 소주 한 잔을 기울이고 있다. 바닥에서 술을 마시는 두 사람의 모습은 애처롭기 그지없다.


왜그래 풍상씨_이시영 전남편 윤선우와 재회(2).jpg


화상은 금방이라도 울 것 같은 표정으로 흥만을 바라보고 있고 흥만은 그녀의 시선을 외면하며 상념에 잠겨 있다. 바라만 봐도 서로에 대한 안쓰러움이 느껴지는 화상과 흥만의 모습은 두 사람의 사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왜그래 풍상씨_이시영 전남편 윤선우와 재회(5).jpg

 

마지막으로 흥만의 옆에 누워 생각에 잠긴 화상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는 두 사람 사이에 말 못 할 숨은 과거가 있음을 짐작하게 해 화상과 흥만의 과거에 대한 관심이 모아진다. 

 

‘왜그래 풍상씨’는 오늘(17일)밤 10시에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초록뱀미디어)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