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이준기-이유비-심창민 `무장해제 눈웃음’ 포착!

기사입력 [2015-06-27 13:54]

이준기-이유비-심창민 `무장해제 눈웃음’ 포착!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이유비-심창민의 ‘무장해제 눈웃음’이 포착됐다.

보는 이들의 마음을 절로 무장해제시키는 이준기-이유비-심창민의 훈훈한 눈웃음과 함께 무더위 속에서도 뜨거운 연기열정을 불태우며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이준기-이유비-심창민은 무더위를 날려버릴 만큼 청량한 미소로 현장의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세 사람은 무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뜨거운 연기 열정을 뿜어내며 순조롭게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이준기는 촬영에 들어가면 뱀파이어 김성열로 변신해 범접할 수 없는 아름다운 관능미를 뽐내다가도 컷 소리와 함께 ‘이준기’로 돌아와 폭풍 친화력과 서글서글한 매력을 뿜어낸다. 그는 전매특허인 반달 눈웃음을 발사해 보는 이들의 광대를 절로 승천하게 한다. 또한 카메라를 향해 브이자를 하는 등 친근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저절로 무장해제하게 한다.

이와 함께 이유비는 모태 귀여움이 폭발해 ‘밤선비 공식 귀요미’라는 애칭을 얻으며 비타민 미소로 촬영장에 활력을 선사하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그는 힘든 촬영에도 불구하고 촬영 중간 동글동글한 눈망울로 귀여운 포즈를 보여주는가 하면 끊임 없이 웃음을 터트리며 즐겁게 촬영을 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엇보다 심창민은 불타오르는 연기 열정으로 틈이 날 때 마다 꼼꼼히 대본을 체크하며 ‘이윤’ 역에 점점 빠져들어 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촬영 중간중간 보여주는 그의 부드러운 미소는 뭇 여성들의 마음을 저격해 그가 그려낼 ‘이윤’ 캐릭터의 매력에서 헤어나올 수 없게 만든다.

한편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밤선비’는 MBC 최고의 화제작이었던 ‘해를 품은 달’에 이은 올 여름 단 하나의 판타지멜로가 될 것으로 벌써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윤하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콘텐츠 K)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