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블락비, 데뷔 최초 군무 도전! `팬심은 두근두근`

기사입력 [2014-04-16 12:26]

블락비, 데뷔 최초 군무 도전! `팬심은 두근두근`

그룹 블락비가 데뷔 이후 최초로 군무에 도전한다.

지난 15일 유투브를 비롯, 공식 SNS와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블락비의 신곡 `JACKPOT(잭팟)` 뮤직비디오에서는 블락비가 `군무`를 선보이는 장면이 담겨 화제가 되고있다.

블락비는 이전까지 발표했던 대표곡들에서 일곱 멤버들이 개별적으로 자유분방한 안무를 선보여왔다. 늘 파워풀한 모습을 선보였지만 각자의 개성으로 어우러진 안무를 보이던 블락비의 무대에 `군무`는 거리가 멀었다. 그러나 신곡 `잭팟`으로 멤버 모두의 호흡을 맞추는 군무에 도전한다. 특히나 `발차기 춤`을 안무에 넣는 등 전반적인 안무 구성에 큰 변화를 가져왔다.

블락비의 안무를 맡고있는 안무팀 `B.B Trippin`은 ``이전에는 다소 거칠면서 각자의 강한 개성이 돋보였다면, 이번 잭팟은 곡의 느낌이 경쾌하고 밝아진 것처럼 안무에서도 동네를 주름잡는 꼬마 악동들의 느낌이 나도록 노력했다``며, ``특히 이전 곡과는 다르게 칼군무 느낌의 섹시하고 남성적인 모습을 중점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블락비의 멤버 박경은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색다른 블락비를 보여드리려고 막판 연습중~!! 컴백 기대 하세요~`` 라며 안무 연습중인 블락비의 사진을 공개함과 동시에 컴백 무대에 많은 기대를 가져달라는 글을 게재했다.

기대감을 한층 상승시키는 블락비의 `잭팟` 무대는 17일 엠넷의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선보이게 되며,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일렉트로 스윙과 군무에 새롭게 도전하는 블락비의 `잭팟` 음원은 17일 자정,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전국 각지의 오프라인 음반매장에서 음반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블락비는, 오는 5월 17-18일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과 23-24일 `부산 KBS홀`에서 국내 첫 단독콘서트인 `2014 BLOCKBUSTER (블록버스터)` 를 개최한다. (임민환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블락비 박경 트위터)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