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박서준, 누나 마음 설레게하는 수영장 미공개컷 공개

기사입력 [2014-04-13 12:20]

박서준, 누나 마음 설레게하는 수영장 미공개컷 공개

배우 박서준의 수영복 미공개컷이 공개됐다.

tvN 새 월화드라마 ‘마녀의 연애’에서 완벽 연하남 박서준의 아찔한 수영복 차림의 미공개 컷이 전격 공개됐다. 조각상을 떠올리는 완벽한 몸매로 누나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는 것.

`마녀의 연애’는 자발적 싱글녀 ‘반지연(엄정화 분)’과 그녀에게 느닷없이 찾아온 연하남 ‘윤동하(박서준 분)’의 팔자극복 로맨스를 그리는 16부작 드라마. 오는 14일(월)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콧대 높은 그녀의 좌충우돌 연상연하 로맨스가 톡톡 튀는 재미와 풋풋한 설렘을 선사할 것으로 엄정화-박서준의 만남만으로 방송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스틸사진은 아쉽게도 본방송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미공개 컷이어서 반가움을 더한다. 방송 분량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편집 된 장면이지만, ‘마녀의 연애’를 기대하고 있을 여성팬들을 위해 특별히 스틸 사진 공개를 결정했다고. 사진 속 박서준은 탄탄한 복근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수영복 차림으로 거부할 수 없는 섹시한 매력을 그대로 드러내고 있다. 특히 아찔한 쇄골라인은 물론, 자체발광하는 미모와 훈훈한 기럭지가 저절로 눈길을 향하게 하는 것. 수영 모자를 착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굴욕 없는 비주얼은 완벽한 로코물 남주인공으로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는 평이다.

해당 모습은 극 중 박서준이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모습. 시키면 뭐든지 다 하는 ‘알바의 달인’으로 등장하는 만큼 최근 공개된 봄날의 산타에 이어 수영장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마녀의 연애’ 제작진은 “마치 1인 다역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다양한 모습으로 등장할 박서준의 모습이 극의 볼거리와 재미를 보다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라며 “귀여운 연하남이 아닌 기대고 싶은 연하남 동하에게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tvN ‘마녀의 연애’ (제작 그룹에이트)는 오는 14일(월) 밤 11시를 시작으로 매주 월, 화에 방송한다. 첫 방송에서는 특종을 위해 잠복 취재를 하던 지연(엄정화 분)이 느닷 없이 산타 동하(박서준 분)에게 쫓기게 되면서 좌충우돌 첫만남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임민환 기자/news@isportskorea.com)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