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브이걸 `19금 콘서트 기대감 폭발`

기사입력 [2012-12-14 11:37]

브이걸 `19금 콘서트 기대감 폭발`

tvN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걸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이하 ‘브아걸’)가 최강 섹시 퍼포먼스를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브아걸’은 첫 미팅 때부터 매우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며 인상적인 모습을 보였다고. ‘브아걸’은 제작진이 제안한 콩트 아이템들에 대해 “좀 더 섹시하게 해주세요”라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이는 한편 기발한 아이디어를 내놓았다.

특히 나르샤와 미료는 그 동안 방송된 `SNL 코리아`를 모두 다 봤다며 ‘이엉돈 PD의 먹거리 X파일’, ‘SNL 코리아 뮤직 비디오’ 등 기존 콩트들에 대해서도 다양한 제안을 해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전언.

이뿐만 아니라 ‘브아걸’은 24일과 25일에 펼쳐질 자신들의 콘서트 ‘Tonight 37.2℃’의 엑기스 공연도 tvN `SNL 코리아`를 통해 살짝 공개할 예정이라고. 대한민국 걸그룹 사상 최초의 19금(禁) 콘서트로 연일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브아걸’의 콘서트 ‘Tonight 37.2℃’를 미리 만나 볼 수 있는 유일한 기회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한편 ‘브아걸’이 출연하는 `SNL 코리아`는 오는 15일 밤 11시 tvN에서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C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