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미코眞 이성혜 `미스유니버스` 인기투표 3위 화제

기사입력 [2012-12-04 13:56]

미코眞 이성혜 `미스유니버스` 인기투표 3위 화제

2012 미스코리아 진 이성혜가 미스 유니버스 대회에서 세계 3위를 달리고 있다.

이성혜는 04일 오전 11시(한국시간) 미스유니버스 대회 참가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한 인기 투표 사이트에서 진행되고 있는 인기투표에서 3위에 오른 것.

이성혜는 초반부 600표 이상을 획득하며 전세계 미녀들과 당당히 어깨를 견주고 있으며, 2012 미스유니버스 조직위원회(www.universe.com)가 19일부터 진행 중인 공식 투표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성혜는 동서양의 조화를 이루는 얼굴과 서구 미인들과 견줘도 손색이 없는 몸매 덕분에 전세계인들의 관심을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성혜가 한국 대표로 참석하는 미스유니버스 대회는 대대로 한국 미녀들의 아름다움에 찬사를 보내왔다. 역대 미스코리아 중에는 1988년 장윤정이 2위에 올랐으며 2007년 이하늬가 4위의 영예를 안았다.

이성혜는 대회 참가에 앞서 ``미스 유니버스를 통해 한국적인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알리고 싶다. 최근 전세계적으로 일고 있는 한류 열풍을 이번 대회를 계기로 더욱 확대시키겠다``고 다짐을 밝히기도 했다.

이성혜는 동양적인 단아한 매력과 서양의 도발적인 매력이 한 데 어울린 미녀로 초등학교 6학년부터 미국에서 유학생활을 해 해외에서 의사소통이 자유롭다는 장점도 있다. 이성혜는 현재 미국 파슨스디자인스쿨에서 패션디자인을 전공 중인 재원으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바탕으로 해외에서 본인의 매력을 각인할 계획이다.

한편 올해 대회는 오는 19일 오후 8시에(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 플래닛 홀리우드 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