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풀하우스2` 황정음-노민우-박기웅, 일냈다...`일본 DVD 판매 1위!`

기사입력 [2012-11-29 10:15]

‘풀하우스2` 황정음-노민우-박기웅, 일냈다...`일본 DVD 판매 1위!`

황정음-노민우-박기웅 주연의 한중일 프로젝트 ‘풀하우스 TAKE 2’가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구며 DVD 판매 1위로 등극했다.

SBS PLUS를 통해 10월 22일 첫 방송된 ‘풀하우스 TAKE 2’(원작 원수연/극본 박영숙/연출 김진영, 남기훈)는 ‘0순위 여배우’ 황정음, ‘히트작 메이커’ 노민우, ‘요즘대세’ 박기웅과 ‘떠오르는 샛별’ 유설아가 총 출동,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미니시리즈 사상 최초로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방송되고 있는 ‘풀하우스 TAKE 2’가 일본 내 한국드라마 부문 DVD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심상치 않은 행보를 보이고 있다는 점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류가 주춤하고 있는 요즘 일본 최대 점유율을 자랑하는 일본 아마존(amazon.co.jp)의 한국 드라마 DVD 랭킹에서 ‘풀하우스 TAKE 2’의 DVD-BOX2가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한 것. 지금까지 1위를 차지했던 `사랑비`(장근석 주연), `시크릿 가든(현빈 주연)` 등 대형 한류 작품을 제치고 1위를 기록했다는 점에서 고무적이라는 평가다.

특히 10월 29일부터 일본 지상파 TBS를 통해 방송을 시작한 ‘풀하우스 TAKE 2’가 아직 10회차 밖에 방송되지 않은 상황에서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는 점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런가하면 국내에서는 20-40대 여성들을 기준으로 집계한 시청률에서 1.423%(AGB닐슨미디어리서치,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한국 케이블 전체 채널 중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풀하우스 TAKE 2’는 2년 동안 기획 기간을 거쳐 만들어진 탄탄한 스토리와 한국과 중국, 일본에서 진행된 해외 로케이션 촬영 등 합작 드라마의 한 획을 긋는 방대한 스케일이 완성도 높게 펼쳐지고 있는 상황.

제작사 측은 “‘풀하우스 TAKE 2’는 황정음-노민우-박기웅 등 주연배우들의 완벽한 호흡과 김진영 PD의 영상, 탄탄한 구성과 보는 재미가 물씬한 해외 풍광 등이 어우러지면서 한국과 일본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아시아 각국에서 ‘풀하우스 TAKE 2` 구입 요청이 쇄도해 다시 한 번 풀하우스의 한류 열풍을 이어나갈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SBS PLUS를 통해 10월 22일 첫 방송된 한중일 합작드라마 ‘풀하우스 TAKE 2’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12시 30분에 방송된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김종학 프로덕션)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