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신품` 김수로, 100% 순정마초 `손금남 세트` 화제

기사입력 [2012-07-18 11:15]

`신품` 김수로, 100% 순정마초 `손금남 세트` 화제

`신사의 품격`에서 뚝심 있게 내 여자만을 사랑하는 지고지순한 김수로의 순도 100% 순정마초 ‘손금남 세트’가 화제다.

김수로는 SBS 특별기획 ‘신사의 품격’에서 정의롭고 남자다운 ‘순정마초’ 건축사 임태산 역을 맡아 열혈 연기를 펼치고 있는 상황. 김수로는 윤세아와 ‘신품 염장 커플’이라는 닉네임을 얻을 정도로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에 대한 사랑이 넘쳐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무엇보다 김수로는 순도 100% 순정마초 ‘손금남 세트’를 통해 내 여자에게만 올인하는 지극히 순정적인 모습부터 다른 사람들의 아픔을 그냥 넘기지 않는 인간미 넘치는 모습, 부당한 일 앞에서는 결코 참지 않고 척척 해결해내는 박력 넘치는 모습까지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김수로는 사랑하는 여동생 윤진이가 절친 김민종을 좋아하는 것 때문에 우정과 가족애 사이에서 힘들어하는, 따뜻하면서도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드러냈다. 윤진이에게 너무나도 엄격한 모습으로 일관했지만 돌아서서 눈물을 감추는 가하면, 절친 김민종에게는 한없는 믿음과 신뢰를 보여줬던 것.

제작사 측은 “김수로는 여자들이 내 남자로 원하는 모든 면을 갖춘 최고의 남자라고 할 수 있다”며 “내 여자에게 순정을 다 바치는 한 남자의 사랑을 우직하게, 그리고 친구들과의 우정을 가벼우면서도 의리 있는 모습으로 완벽하게 그려내고 있다. 앞으로도 내 여자를 위해 헌신하는 김수로의 내면 연기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신사의 품격’ 16회 방송 분에서는 갑작스런 포옹과 함께 힘든 사랑을 시작할 것임을 고백했던 김하늘이 장동건에게 `가치있는 구두`를 선물하며 진심을 담은 사랑을 펼쳐내 다시 사랑을 시작하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화앤담픽처스)